발기 지속력 강화 방법

나이가 들면서 또는 컨디션의 저하로 어느 순간 문득 발기가 갑작스럽게 안되거나, 관졔 중간에 사그라지는 문제가 발생하여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습니다.


초반의 발기상태나 강직도 등은 나쁘지 않은데 관계가 지속되는데 도중에 풀려버리면 참 난감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관계가 아예 실패하는 상황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위의 사항은 충분히 노력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본인에게 찾아온 발기의 지속력이 줄어든 이유와 원인을 이해하고 개선방안을 찾아 시도하면 됩니다.



발기유지가 힘들어지는 이유


남성의 경우 성적자극을 받게 될 경우 대뇌와 골반신경에서 음경 쪽으로 혈액 유입을 증가시키는 화학 물질이 분비됩니다. 



음경부위에는 해면체강이라는 빈공간이 있는데 자극을 받을 경우 이 공간에 혈액이 가득차게 되면서 발기상태가 되는 것입니다.


즉 지속력을 가지기 위해서는 뇌가 지속적으로 반응하여 음경해면체의 평활근을 계속해서 이완시켜 줘야 합니다.



발기유지가 어려운 이유는 결국 2가지 입니다. 


관계 중에 흥분도가 하락하면서 더이상 신호가 가지 않으면서 성관계 도중에 발기가 소실되는 것이며 다른 하나는 음경 근육 자체의 문제입니다.


임상적으로 보면 2가지 이유 중에서는 음경 근육의 문제인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음경에 피가 몰렸을 대 해면체가 확장되면서 음경 정맥을 누르기 때무에 피가 빠져나가지 못하면서 갇히게 되고, 이것이 곧 강직도와 유지력을 결정하게 됩니다. (흔히 '정력'이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음경 안에서 팽창시키는 역할을 하는 혈액이 정맥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초기 이후에 발기유지가 안되면서 당황하게 됩니다.


이 때 당황스러운 기분이 흥분도 역시 가라앉힌다고 착각할 수도 있습니다.


발기력 자가진단


연구결과에 따르면 발기부전이 없는 건장한 남성의 경우 발기지속시간은 대략 9~15분 정도라고 합니다.



위의 시간 보다 조금 부족하다고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발기력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지속시간이 1분 내외로 그친다고 합니다.


또한 고지혈증, 당뇨병, 고혈압과 같은 기저질환을 가지고 남성들의 경우 발기력저하 등의 문제를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당뇨 환자 중에서 발기부전으로 이어지는 유병률은 35~75% 까지 달합니다.


발기 지속력 강화 방법


관계 중에 발기가 지속되지 않고 풀리는 이유는 '물리적인 요인' 과 '심리적인인 요인'으로 크게 두 가지입니다.



따라서 2가지 모두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물리적인 방법


#1 금연


담배는 몸에 백해무익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특히 혈관의 손상이 될 수 있다는 측면에서 가급적 금연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절주


적당한 음주는 근육을 이완시켜주기 때문에 오히려 발기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과도한 음주는 신경계와 음경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요인이 됩니다.


#3 유산소 운동



유산소운동은 발기부전과 강직도, 지속력에 있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유산소운동은 혈관을 건강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며 골반저 근육을 강화하여 발기부분에 도움이 됩니다.


#4 근력운동



유산소운동과 함께 근력 운동을 병행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근력 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줄이고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5 컨디션 조절


몸이 피곤하면 신체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정력 또한 충분히 휴식을 하여 신체의 컨디션이 좋을 때 발휘됩니다.


#6 혈관 관리


고혈압, 당뇨 등의 기저질환 환자일수록 발기와 관련한 기능이 약화된다는 것은 여러번 강조하였습니다. 따라서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관리해야 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7 자위행위 절제할 것


하루에도 여러번의 사정을 하게 될 경우 음경에 힘이 없게 됩니다. 더 크고 지속력을 늘리기 위해서는 며칠만 참아보길 바랍니다.


■ 정신적인 방법


#1 스트레스 조절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정신적인 피로도가 증가하여 뇌신경에 흥분도가 저하되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따라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좋으며, 업무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충분한 휴식을 통해 컨디션을 회복해야 합니다.


#2 야한 영상 자제


자극적인 영상물을 많이 보게 될 경우에는 현실에서의 관계는 둔감해 질 수 있습니다. 또한 성적호기심과 자극이 발기력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 자극적인 영상물에 기준점이 생기게 되면서 흥미를 잃게 됩니다.



더하여 알아야 하는 정보글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