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정 가격 및 복용 효과

한미약품에서 출시된 구구정은 팔팔정과 함께 발기저하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상당히 인기 있는 약입니다.


시알리스의 복제약인 제네릭 구구정은 한미약품에서 시알리스의 특허만료일인 2015년 9월 부터 판매를 하였습니다.


이로서 한미약품은 비아그라의 효과가 비슷한 팔팔정 부터 시알리스 효과와 비슷한 구구정까지 판매를 하며 발기부전치료제 제품 라인의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구구정이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가격적인 측면에서 가성비가 상당히 좋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효과는 뛰어나기 때문에 상당히 인기가 많습니다.





구구정은 5mg, 10mg, 20mg 가 있으며 용량에 따라 나타나는 효과가 틀리니 복용 경험이 없는 분은 5mg 부터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팔팔정 vs 구구정


공통점으로는 제조사가 한미약품이라는 것이고 남성의 자신감을 회복시킬 수 있는 약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두 약의 성격은 차이가 틀리니 처방전을 받기 전에 반드시 아래 내용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구정

팔팔정

적응증 

 발기부전 및 전립선비대증

 발기부전 

용량 

 5mg, 10mg, 20mg 

 25mg, 50mg, 100mg

사용법

 관계 30분 전 복용 

 관계 1시간 전 복용

효과 및 지속력

 지속력 24~36시간 

 지속력 4~6시간, 강직도 향상 

 부작용

 두통, 홍조, 소화불량, 근육통 

 두통, 근육통, 소화불량, 얼굴홍조 



가장 큰 차이점은 지속 시간입니다. 구구정의 경우 지속시간이 길어서 좋은 것 같지만 만약 다음날 회사에 출근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본인의 의지와 다르게 난처한 상황에 직면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지속시간이 긴 만큼 강직도 측면에서는 아쉬움이 있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만약 단시간에 큰 효과를 보기를 희망한다면 구구정이 아닌 팔팔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팔정에 대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바랍니다.



구구정 가격


가격은 용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1. 5mg 가격 - 한 알에 1,500원

2. 10mg 가격 - 한 알에 3,000원

3. 20mg 가격 - 한 알에 6,000원


5mg의 경우 한 박스에 30정이 있어 대략 가격은 5만원 정도입니다. 


10mg 와 20mg 는 8정이 들어있어 각각 24,000원, 48,000원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약국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지만 크게 벗어나지는 않습니다.


여기서 추가되는 것이 처방전입니다. 비뇨기과에서 처방을 받을 경우 처방전 가격은 만원 내외입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구구정이 팔팔정 보다 대략 2배 이상 비싸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지속시간에서 무려 6배의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부작용은 없을까?


어떠한 약이든 긍정적인 효과만 보장해주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모두에게 부작용이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복용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현상은 심장박동수가 빨라지면서 얼굴에 살짝 홍조가 생기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현상이 없으면서 구구정의 효과는 제대로 누리는 사람이 훨씬 많이 있습니다.


사실 가장 큰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는 것은 약의 남발입니다. 의사가 권장하는 것 보다 과다하고 자주 약을 복용할 경우 점점 약효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작용이 걱정되는 사람은 반드시 한미약품에서 제공하는 설명서를 읽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구정 복용법은 하루 1회 관계전 30분 전에 투여하면 됩니다. 식전이나 식후 상관없습니다. 약을 투여하면 하루 이상 지속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매일 투여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복용하면 안되는 사람


아래의 질병이 있는 사람은 구구정을 먹으면 안됩니다.


- 심장질환 및 심혈관계 질환이 있는 환자 

- 심근경색 및 불안정한 협심증 환자

- 조절되지 않는 부정맥, 저혈압, 고혈압 환자


만약 투여 후에 부작용 및 이상증상이 반복된다면 반드시 의사의 상담을 받거나 투여를 금지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