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치료제의 종류 순위

남성들의 큰 고민 거리 중의 하나는 예전(?)과 다른 신체적 변화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발기부전은 노화가 가장 큰 원인이지만 당뇨병과 고혈압 등 심혈관 질환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외에는 잘못된 생활습관 등이 있습니다. 지나친 과음을 하게 될 경우 알코올 성분이 중추신경을 마비시키면서 일시적으로 발기 장애가 올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에 한 갑 이상 흡연을 할 경우 혈관이 수축되기 때문에 비흡연자 보다 발기부전이 빨리 찾아온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발기부전이란 만족할만한 성관계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발기가 되지 않거나 유지하지 못하는 상태를 뜻합니다. 


발기부전에서 나타나는 가장 흔한 증상은 발기가 지속되는 시간이 감소되는 것이며,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다시 발기하기까지 어려움을 겪는 것입니다.


<발기 부전의 원인>


국내에서는 40~70세 남성의 반 이상이 여러 요인에 의해 발기부전을 경험하고 있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흔한 질환이지만 다행스러운 것은 관심만 가지면 충분히 치료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발기부전 치료하기


초기의 발기부전의 치료는 심리치료, 운동과 같은 생활습관 개선, 식이요법, 약물치료 등이 있습니다.


흔히 정력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되며 금주와 금연 그리고 하루 30분 정도의 유산소 운동을 하면 혈관이 건강해지고 발기부전이 치료되는 경우고 있습니다.


만약 당장 관계를 맺는 것에 큰 어려움이 있다면 병원에 내방하여 검사를 받고 발기부전이 찾아오는 주요 원인을 파악하여 위험인자를 제거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발기부전 치료제의 종류


생활습관 개선으로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경우는 비교적 오랜 기간이 걸리고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중장기 개선법으로는 코코메디를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코코메디는 남성 음경의 혈액을 저장하는 공간인 해면체를 팽창과 수축을 반복해서 운동시켜 발기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기계입니다.


하지만 이 역시 중기적으로 효과를 보는 방법으로 당장 관계를 코 앞에 두고 있다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가장 빠르고 즉각적인 효과를 보고자 한다면 약물 치료제를 복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발기부전 치료제로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은 비아그라이지만 시알리스 역시 바이그라와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며 시장을 선도해봤습니다.


2가지 약은 성관계 전 30~60분 전에 복용을 하여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지속시간 부분에서 큰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모두 특허가 만료되면서 다른 제약사에서 동일 성분의 약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아그라 복제약으로는 '헤라그라, 누리그라, 맥시그라, 세리비아, 팔팔정, 해피그라, 불티스, 유니그라, 포르테라, 바로그라' 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는 한미약품의 팔팔정이 가장 효과가 좋고 가격이 저렴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팔팔정에 대해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됩니다.




시알리스 복제약은 불티움, 타오르, 타올라스, 센돔, 구구정, 탄탄, 제대로필, 해피롱, 네버다이, 토네이드' 가 있습니다.


시알리스 복제약으로는 한미약품의 구구정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비아그라와 비슷한 팔팔정은 4시간 정도 지속력을 가지고 해당 시간만큼은 발기력이 좋아져 단기에 효과를 보기 위한 용도로 주로 복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 시알리스와 비슷한 구구정은 최대 36시간의 약효를 가지게 되지만 강직도 등은 팔팔정에 비해 약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시알리스 계열의 약은 5mg 정도 매일 복용할 경우 발기부전을 치료할 뿐 아니라 전립선비대증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발기부전 치료제 인기순위



단기에 강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한미약품이 1위를 기록하고 있고, 그 다음으로 구구정이 2위에 있습니다. 


이 2가지가 발기부전 치료제의 전체 판매량 중 무려 50%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 뒤를 이어 종근당의 센돔, 화이자의 비아그라, 동아에스티의 자이데나, 릴리의 시알리스가 각각 3위, 4위, 5위, 6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발기부전 치료제 FAQ


#1 복용 시 지속시간은?


약효시간이 4시간이라는 것은 4시간 내내 발기상태로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4시간 중에 자극이 있을 경우에 발기가 가능한 시간을 말합니다. 장시간 발기된 상태로 있으면 조직에 손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어 오히려 좋지 않습니다.


#2 복용 하면 조루증도 치료가 되나?


결론부터 말하자면 조루와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조루증 치료체는 따로 있습니다.


#3 여자가 복용하면 흥분 상태가 되나?


남성을 위한 치료제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여성에게는 효과가 전혀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