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정 가격 및 효능..그리고 실제 복용 후기

한미약품에서 출시한 팔팔정인 비아그라의 제네릭(복제약)으로 발기부전 치료제로 시장에서 매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비아그라와 성능은 동일하면서 가격은 1/5 수준에 형성되며 식약처의 승인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2위는 릴리에서 출시한 시알리스이며, 3위는 동아에스티의 자이데나, 4위는 SK케미칼의 엠빅스에스입니다.


화이자의 비아그라는 현재 처방량으로 볼 때 5위에 그치고 있습니다.


최근에 평균 연령이 증가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갱년기를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기 보다는 치료하려는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갱년기에 접어드는 남성들이 가장 먼저 찾는 치료제 중에 하나가 바로 발기부전 치료제인 이유는 바로 갱년기에 접어드는 80% 이상의 남성들이 성욕 감퇴를 경험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팔팔정에 처방액은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전년대비 13.5%가 상승한 424억4400만원의 처방액을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팔팔정 가격


팔팔정 구매는 내과 또는 비뇨기과에서 처방을 받은 후에 처방전을 가지고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팔팔정은 현재 의료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팔팔정은 용량에 따라 25mg, 50mg, 100mg 로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비뇨기과는 거의 100% 처방이 가능하며 내과 역시 처방이 되지만 일부 내과(10% 수준)에서는 처방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처방전의 가격은 병원에 따라 일부 상이하지만 평균적으로 15,000원 내외입니다.


또한 50mg 기준으로 10정에 약값이 20,000원 수준입니다.



가장 많이 찾는 50mg 기준으로 10정을 구매한다면.. 


처방전+약값=35,000원


즉 50mg 당 3,500원 내외입니다.


처방전도 병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평균 15,000원 내외지만 팔팔정 가격 역시 약국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차이가 크게 다르지 않으니 위의 가격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TIP 처방 받을 때 원하는 용량을 꼭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50mg 기준으로 2,000원~2,500원

- 100mg 기준으로 4,000원~6,000원

나에게 맞는 팔팔정 용량은?


의사선생님 조언에 의하면 20~30대 까지는 50mg 를 각자 개인의 몸의 반응 또는 내성에 따라 반으로 쪼개서 먹거나 1알을 먹고, 40대 이상부터는 50mg 또는 100mg 를 먹으면 됩니다. 


만약 처음이라 경험이 없다면 적은 용량을 복용하여 몸의 반응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팔팔정 복용 시기는? 


보통 예상되는 시간으로부터 2시간 전에 약제를 복용할 것을 권유하며 개인의 신체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효과 발현 시간은 대게 30분에서 1시간 정도라고 합니다.


또한 팔팔정을 복용하는 방법은 물을 큰 컵으로 한잔 (대략 250ml) 정도와 함께 복용해야 합니다. 이는 대부분 약을 먹을 때와 비슷한데 충분한 물의 섭취를 통해 몸에 빠르게 흡수가 되기 때문입니다.



음주, 술을 마시고 복용하면 될까?


: 과도한 음주가 아니라면 팔팔정을 복용해도 문제가 되지 않지만, 심한 과음엔 부작용을 낳을 수 있으니 자제해야 합니다.


혈압약 복용하는 경우는?


: 혈압약 복용 후에 혈압 조절이 잘 되었다면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심장약 복용하는 경우는?


: 글레세린 등과 같은 심장약을 복용하는 분들은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고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효능 및 부작용


팔팔정을 복용하게 심장이 빨리 뛰는 듯한 느낌이 난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차이가 있지만 빠른 걸음 또는 달리기를 하고 난 뒤의 느낌과 비슷할 정도의 심장 박동수가 느껴지기도 한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또한 다른 부작용으로는 두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통은 바로 오는 것이 아닌 시간이 지난 후에 발현되지만 이 역시 모든 사람이 아닌 일부에게 나타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부작용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복용 후에 자신감을 회복했다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판매량을 봐도 얼마나 효과를 보는 남성이 많은지 알 수 있습니다.


복용에 앞서... 



남성의 기운이 살지 않는 이유는 심리적인 이유도 있고 몸의 체질 변화인 이유도 크다고 합니다.


약의 힘을 빌리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먼저 몸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발기력 저하가 크지 않다면 먼저 하체 운동을 추천합니다.



자전거는 실현관을 강화시키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자전거가 없다면 하루에 일정시간을 정해서 규칙적인 달리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력 강화에 좋은 운동으로 스쿼트가 있습니다. 



만약 흡연을 많이 한다면 이참에 금연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심리적인 부분인데, 과도한 X동은 올바른 성적관계를 맺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