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약국판매

남자는 40세가 넘어가면 각종 스트레스와 더불어 과로가 많아 신체적인 하락기를 가지게 됩니다.


특히 생계를 책임지고 있어 바이오리듬이 깨지게 되면서 체력이 감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20~30대와 다르게 40대가 되면 남성호르몬이 급격하게 감소하게 됩니다.


호르몬의 감소는 발기부전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시알리스는 비아그라와 더불어 오리지널 발기부전 치료제로 일명 '고개숙인 남성'을 위한 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발기력을 회복시켜 주기도 하지만 소량을 지속적으로 복용하면서 중장기적으로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효과를 누리기 위해 복용하기도 합니다.



씨알리스는 미국 일라이릴리에서 개발되어 2003년 11월 미국FDA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시알리스 효과



시알리스는 관계를 가지기 15분~30분 전에 복용하면 됩니다. 


비아그라가 복용후 4시간 정도의 지속 효과를 보는 반면 시알리스는 짤게는 하루에서 하루 반나절까지 효과가 이어집니다.


단점은 비아그라는 단기간에 비교적 강력한 효과를 가지는 반면에 시알리스는 발기지속시간과 발기력 부분에서 비아그라 대비 효과가 적습니다.


이는 약제의 복용 용량과의 차이도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50mg, 100mg의 용량을 선택해서 복용하지만 알리스는 매일 5mg의 소량을 복용합니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차이>


가짜 주의



시알리스는 미국에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그 외의 국가에서 제작된 씨알리스는 전부 가짜라고 보면 됩니다.


특히 시알리스와 유사하게 제작한 중국산 약제는 100% 불법으로 유통된 가짜약입니다.


약국이 아닌 남대문이나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시알리스는 전부 가짜라고 보면 됩니다. 단 중고나라에서 이미 구매한 시알리스를 판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역시 불법거래에 해당됩니다. 이유는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은 일반인이 거래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불법 유통되는 의약품은 성분이 전혀 검증이 되지 않았으며 단 한 번의 복용으로도 심각한 부작용을 낳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의사와 상담 후 약국에서 정상적으로 구매하여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알리스 약국판매


시알리스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1. 병원(비뇨기과, 내과)에 방문하여 처방전 발급
  2. 약국에 방문해서 구매


이 2가지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병원은 내과를 가면 비교적 현재의 상황을 보다 자세히 설명해야 할 수 있으나 처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반면 비뇨기과에서는 내원하여 비아그라, 시알리스, 구구정, 팔팔정 등의 약을 구매하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의사에게 해당 약제를 처방하러 왔다고 하면 간단히 처방전을 발급해줍니다.


■ 처방전 없이 구입 방법



처방전이 없다면 약국에서 판매하는 것도 불법입니다. 따라서 음지에서 구매를 해야 하는데 정식 절차를 밟지 않은 구매는 앞서 말한 것처럼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가짜약도 워낙 정품과 비슷하게 출시하기 때문에 개인이 이를 구분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시알리스 가격


시알리스 가격은 5mg 용량 기준으로 5,500원, 20mg는 1만7,000원 정도입니다. 개당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복제약을 구매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시알리스와 유사한 성능을 내는 '구구정'은 5mg가 1,000~1,500원, 20mg는 3,000~4,000원 정도로 시알리스 가격의 20% 수준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알면 도움이 되는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