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 치료약 7가지

조루증은 극히 일부의 남성에게 해당되는 것 같지만 성인 남성의 30%가 조루증이 아닌가 생각할 정도로 대표적인 성기능 장애 중에 하나입니다.


실제 조루인 남성과 관계를 맺은 여성의 만족도는 상당히 떨어지게 됩니다.


이에따라 심지어 남편이 조루증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치료하기 위한 노력을 하지 않을 경우 이혼 사유가 된다는 법원 판결이 나왔을 정도입니다.


조루는 빠른 사정을 하는 것을 생각하지만 이것은 주관적인 것이기 때문에 명확한 정의가 되지 못합니다.


세계보건기구에서 정하는 조루증은 남성이 스스로 사정조절능력이 부족하여 본인이 원하기도 전에 클라이맥스에 도달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삽입직후, 또는 삽입후 30초, 1분, 2분 등 빠르게 클라이막스에 도달하는 것을 남성 스스로가 컨트롤하지 못한다면 조루 증상을 겪고 있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아닌 삽입 후 왕복운동의 횟수로 조루증을 따지는 분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남성 스스로 제어를 하지 못하면 시간과 횟수에 상관 없이 조루증입니다.



조루 원인과 치료 방법



조루가 오는 원인에 대해 정확한 진단은 아직 나오지 않고 있지만 학계는 심리적인 요인으로 인한 '심인성조루', 말초적 감각이 상당히 예민해서 발생하는 '과민성조루', 다른 질병에 의해 발생하는 '질환성조루' 로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1 심인성 조루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은 기분이나 식욕, 수면이나 성적 흥분 등의 정서에 관여하는데 자극이 있을 경우 서서히 증가하다가 급격하게 고갈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세로토닌 수치는 증가시키고 빠르게 고갈되지 않도록 유지시키는 항우울제를 사용합니다.


#2 과민성 조루


선천적으로 음경과 귀두의 감각이 상당히 예민한 남성에게 생기는 증상입니다. 따라서 조루를 피하기 위해서는 예민한 감각을 둔화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단기적으로 이를 해결 하기 위해 국소마취제 성분이 있는 남성전용 젤이나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이는 일시적인 해결 방법이며 여성에게 좋지 않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장기적인 측면에서는 수술을 통해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조루 수술은 예민한 음경 및 귀두의 감각을 둔감하게 하는 수술 방법이 있습니다.


#3 질환성 조루


조루증 중에서 상대적으로 적은 비중을 차지하는 질환성 조루는 전립선염이나 갑상선호르몬의 이상 또는 약물복용에 따른 부작용으로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해당 증상이 나타날 경우 조루증을 먼저 치료하기 보다는 근본 원인 부터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루 치료약


프릴리지는 조루약 중에서 최근에 개발되었으며 사정시간을 3배 정도 늘려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2분 만에 사정해 버리는 남성은 대략 5~6분 정도로 버티게 해주는 약입니다.


배수로 치면 효과는 크다고 볼 수 있지만 늘어난 시간을 봤을 때는 정상인 대비 여전히 아쉬운 효과에 그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실제 조루증을 겪는 사람들이 많이 찾지는 않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프릴리지의 제네릭(복사) 약물인 '타폭센'이 선전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시판되는 조루약 중에서 가장 늦게 시장에 진입했지만 오리지널의 후광과 저렴한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외에 네노마, 클로잭, 줄리안, 컨덴시아, 프레야지 등의 국산 제품이 뒤를 이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