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정 처방비용 - 비뇨기과, 내과

발기부전 치료제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비아그라의 복제약으로 한미약품에서 출시한 팔팔정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복제약이기 때문에 비아그라와 동일한 효능을 가지면서 가격은 비아그라 대비 20% 수준에 형성되어 있으며, 식약처의 승인을 받아 안정성에도 충분히 검증이 되었습니다.

 

국내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효과에 대해서도 충분히 검증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발기부전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40대 이상 중장년 남성들이 팔팔정을 복용하고 자신감을 얻었다는 후기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팔팔정은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병원의 처방전을 받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는 약제는 일반인이 개인 간 거래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중고나라나 기타 온라인을 통한 판매 및 구매는 모두 불법으로 간주되니 참고 바랍니다.

 

팔팔정 처방 비용

 

팔팔정을 처방해주는 병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뇨기과

2. 내과

 

비뇨기과 방문 시 비아그라, 팔팔정, 구구정, 시알리스 등을 처방받기 위해 별다른 검사나 증빙은 요구하지 않습니다. 의사를 만나면 발기부전 등의 이유로 팔팔정을 처방해달라고 요청하면 됩니다.

 

만약 주변에 비뇨기과가 없다면 가까운 내과를 방문해서도 처방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팔팔정 처방을 요청하지 않을 경우 의사는 효능이 비슷한 다른 약을 처방해줄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1 팔팔정 처방전 가격

 

처방전 가격은 보통 10,000원, 비싼 경우 14,000~15,000원 정도를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병원에서는 10,000원을 받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2 팔팔정 가격

 

팔팔정은 1박스 당 8정이 들어있으며 용량에 따라 25mg, 50mg 100mg가 있습니다. 용량이 많으면 그만큼 효과가  증가하게 되며 가격도 올라갑니다.

 

 

  • 50mg : 18,000원 ~ 24,000원
  • 100mg : 24,000원 ~ 30,000원

 

약국마다 팔팔정 가격이 상이하니 위의 금액 범위 내에서 구매했다면 적정 수준으로 보면 됩니다.

 

 
 

※ 팔팔정 8정 가격은?

 

팔팔정 50mg를 구매한다고 할 때 처방전 비용 10,000원, 약값 20,000원이 합쳐져서 총 3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즉 팔팔정 개당 3,750천 원 꼴로 구매하는 셈이라 볼 수 있습니다. 같은 계산법으로 팔팔정 100mg 가격은 개당 4,250원이 됩니다.

 

팔팔정 복용이 처음이라면..

 

팔팔정을 처음 복용한다면 25mg로 복용을 시작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만약 50mg를 구매했다면 반으로 쪼개서 복용하는 게 좋습니다.

 

팔팔정 25mg를 찾는다면 씹어 먹는 형태로 나온 팔팔츄정을 처방 받으면 됩니다.

 

 

추가로 보면 유익한 글

 

팔팔정 대비 지속시간이 긴 구구정 역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팔팔정과 구구정의 차이는 지속시간과 복용 후 효과에 대한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팔팔정은 빠르게 반응해서 강직도가 높은 반면 구구정은 24시간 지속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반응은 구구정 보다 약합니다.

 

따라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약제를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2021.07.27 - [건강] - 구구정 구입 방법, 미리 알아두면 좋은 것

 

구구정 구입 방법, 미리 알아두면 좋은 것

시알리스의 복제약(제네릭)인 구구정은 한미약품에서 출시되어 국내에서 팔팔정과 함께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구구정이 이렇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시알리

wikwoo.tistory.com

2020.05.25 - [건강] - 구구정 가격 및 복용 효과

 

구구정 가격 및 복용 효과

한미약품에서 출시된 구구정은 팔팔정과 함께 발기저하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상당히 인기 있는 약입니다. 시알리스의 복제약인 제네릭 구구정은 한미약품에서 시알리스의 특허만료일인 2015

wikwoo.tistory.com

2020.12.25 - [건강] - 발기 지속력 강화 방법

 

발기 지속력 강화 방법

나이가 들면서 또는 컨디션의 저하로 어느 순간 문득 발기가 갑작스럽게 안되거나, 관졔 중간에 사그라지는 문제가 발생하여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습니다. 초반의 발기상태나 강직도 등은 나쁘

wikwo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