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증 치료제 대표 3가지

조루란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빠르게 사정하는 증상을 말합니다.

 

크게 선천성과 후천성으로 구분되는데 선천성의 경우 사정까지 1분을 넘기지 못하며, 후천성은 3분 이하에 스스로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사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남성의 경우 겉으로 드러내지 않지만 성인 남자 20~30% 정도가 조루증을 겪고 있을 정도로 상당히 흔합니다.

 

해당 증상을 가지고 있을 경우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역시 만족도가 하락하기 때문에 여간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아닙니다.

 

 

법원 판결에 의하면 조루증을 겪고 있는 남성이 이를 치료하고자 하는 노력을 하지 않을 경우 이혼 사유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조루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증세가 어떤 것인지 알아야 합니다.

 

 

조루증 종류

 

조루증은 크게 '과민성, 심인성, 쇠약성, 습관성' 조루증으로 4가지로 분류됩니다. 각각의 종류에 따라 치료 내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본인의 상태를 체크하고 해결 방법을 찾아보기를 바랍니다.

 

 

#1 과민성 조루

 

남성의 성기부분이 일반 사람보다 상당히 예민하여 본인의 의지로 컨트롤이 되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 치료 방법 : 수술치료, 국소 마취제 치료

 

#2 심인성 조루

 

심인성은 사람의 마음이 원인이 되어 나타나는 것을 말하는데, 관계에 대한 두려움이나 혐오감, 스트레스 등이 원인으로 신체적으로는 이상이 없기 때문에 치료가 까다롭습니다.

 

왜냐하면 심리적인 증상은 내면에 깊게 잠재되어 있기 때문에 환자 본인조차도 원인을 모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 치료 방법 : 자신감 회복, 스트레스 완화

 

#3 쇠약성 조루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신체가 노화되고 힘이 쇠약해지게 됩니다. 나이가 들수록 남성호르몬의 분비 역시 감소하게 되며 젊을 때 없던 성적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마음과 몸이 따로 노는 것을 생각하면 되는데, 보통 중년 이후 남성에게 나타나며 빠른 경우 30대 후반에서도 증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쇠약성은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노화가 원인이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치료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국소마취제를 이용하면 도움이 되지만 일회성 효과만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케겔 운동입니다. 케겔 운동을 평소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4 습관성 조루

 

습관적으로 빠르게 사정하는 것을 반복하는 경우, 즉 잘못된 습관에 의해 발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남자는 일반적인 관계가 아닌 자위를 할 경우 빠르게 해치우려는 급한 마음을 가지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중추신경계통이 이를 기억하게 되면서 실제 관계에서 빠르게 사정하게 됩니다.

 

- 치료방법 : 약물이나 수술 치료 방법 보다는 잘못된 습관을 개선하는 것만으로도 증상을 상당 부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조루증 치료제

 

조루증 경구 치료약으로 대표되는 것은 2009년 메나리니에서 나온 다폭세틴 성분의 '프릴리지'입니다.

 

 

이후 5년 뒤인 2014년 한국콜마에서도 제네릭(복제약)인 프릴리지, '타폭센'을 출시하였고 동아에스티에서는 '네노마'를 출시하였습니다.

 

위의 약 모두 사정을 지연시켜주기 때문에 관계 시간을 연장해주는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치료약 복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일 1회 복용 (효과 지속 시간 24시간)

2. 관계 전 최소 1시간 전에 복용(3시간 전에 복용도 가능)

 

조루치료약 경험이 없다면 우선 적용 용량부터 복용을 한 후에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반응이 없다면 바로 약을 먹으면 안 됩니다.

 

 

24시간이 지나고 용량을 더 늘려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 복용을 하면 24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하루 이내에 추가로 복용할 경우 권장량을 초과하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 바랍니다.

 

 

조루증과 관련된 정보글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