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 치료 운동 (대표 3가지)

삶에 있어서 성생활은 본인 뿐만 아니라 상대방 역시 충분히 만족시켜줄 때 얻는 희열이 상당히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조루중은 남성에게 다소 부끄럽거나 자존심에 스크러치가 생기기 때문에 알리는 것을 기피하지만, 실제 성인 남성의 30% 정도가 겪고 있을 정도로 흔한 질환 중에 하나입니다.


관계시 본인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만족도가 하락하기 때문에 일부러 관계를 피하거나 자칫 마음의 병도 생길 수 있습니다.


지루증과 다루게 조루증은 사정 시간이 상당히 빠른 것을 말합니다.



간혹 사정시간이 5분 정도라고 하면 조루라고 생각하는 분도 있는데, 이는 잘못된 생각입니다. 


흔히 말하는 영상물에서는 관계를 굉장히 오래하지만 통계에 따르면 남성들의 평균사정 시간은 6분 내외라고 합니다.


조루는 사정시간이 짧다는 뜻은 맞지만 보다 정확하게는 사정조절능력이 일반인 보다 현격히 떨어져서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빠르게 사정하는 것을 뜻합니다.



크게 선천성과 후천성으로 나뉘며 선천성의 경우 1분 이내, 후천성은 3분 이내에 사정을하게 된다고 합니다.


조루증을 겪고 있는 분들은 노력하면 충분히 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생활습관 개선


조루 치료를 위한 방법은 다양하게 있지만 가장 먼저 악영향을 끼치는 나쁜 습관 부터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자위행위 반복



행위 그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니지만 자위행위의 경우 관계를 통한 희열을 느끼는 것이 아닌 사정하는 것에 의미를 두는 행위이기 때문에 빠르게 사정하는 것이 습관화됩니다.


반복적으로 이런 행위를 하게 되면 몸에 습관이 되어 사정시간을 지연시키는 것이 더욱 어렵게 됩니다.


#2 지나친 술, 담배



술을 많이 마시거나 흡연을 자주 하는 것은 젊었을 때는 크게 체감하지 못하게 되지만 40대를 넘어가면 몸으로 느껴지는 부작용들이 여기저기 나타나게 됩니다. 


조루증도 그 부작용 중에 하나이며 과음과 잦은 흡연은 전립선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줄이거나 끊는 것이 좋습니다.


#3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정신건강 외에도 신체에도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특히 전립선 건강에도 해를 끼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니 평소 스트레스를 받는 환경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루 치료 운동


수술까지 가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운동을 통해서도 충분히 조루증을 개선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조루운동 효과에 대해서는 논쟁이 많습니다.



효과는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얼마나 운동을 적극적으로 지속적으로 참여했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운동으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최소한 6~8주 이상은 꾸준히 참여해야 합니다.


아래의 운동은 조루증을 개선하는데 알려진 대표적인 운동으로 생활습관 개선과 함께 꾸준히 병행한다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리라 예상합니다.


#1 케겔운동


요실금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케겔운동은 대표적인 괄약근 운동으로 조루증 뿐만 아니라 성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운동치료법입니다.


사진과 같은 자세를 10~15초 정도 유지하면서 다리 상체를 내려주면 됩니다. 하루에 10번 이상 반복해주는 것이 좋으며 익숙해질 경우 횟수를 늘리면 됩니다.


#2 정지 시작법


정지-시작 기술은 사정감을 느끼기 전까지 관계 또는 자위행위를 한 후에 완전발기 된 상태에서 절반 정도 이완될 때 까지 기다렸다가를 반복하는 것입니다.


3회정도 반복한 수에 4번째에 사정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몸으로 뛰는 운동은 아니지만 


#3 스퀴즈 요법


위의 방법은 사정직전에 엄지손가락을 위로 둘째, 가운데 손가락은 아래로 하여 귀두와 음경이 만나는 부위를 힘껏 누르는 것을 통해 사정충동감을 억누르고 지연시킨 후에 다시 관계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꼭 관계가 아니어도 됩니다.)

이 행위를 수개월 이상 지속할 경우에는 사정에 대한 컨트롤 능력이 생기면서 조루증을 치료하는 회복 효과가 있습니다.


약물 도움



생활습관 개선, 그리고 운동을 통한 사정지연 시간 개선 등을 조루증을 극복하는 것이 이상적이지만 보다 빠르게 효과를 보기 위한 방법은 치료약을 복용하는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