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증 수술 비용

조루증이란 사정조절능력이 부족하여 자기의 뜻과는 상관없이 사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성의학회 발표에 따르면 조루증은 선천성 조루와 후천성 조루 2가지로 구분됩니다.


선천성 조루는 첫 관계부터 증상이 있었던 것을 말하며 삽입 후 1분을 넘기지 못하며 자신의 의지에 따라 조절을 하기가 불가능합니다.


반면 후천성조루는 처음엔 조루가 아니었지만 어느 순간부터 조루증이 생겨서 삽입 이 후 사정까지 3분 이하인 것을 말합니다.


선천성이든 후천성이든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스트레스를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성관련 기능 장애 중에서 조루의 유병률은 생각보다 높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성인 남성의 20~30%가 조루증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국내 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에의 성인 20대 남성 역시 대략 10명 중에 2~3명이 조루증을 겪고 있습니다.


조루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본인에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선천성인지 후천성인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며 조루가 발생한 원인을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조루 원인



  • 불안감 및 스트레스
  • 빠른(10대) 자위행위
  • 잘못된 성의식으로 죄의식
  • 불편한 환경에서 남들에게 들키지 않으려고 짧은 시간 내에 반복적인 사정
  • 중추신경계에 있는 사정중추의 이상작용


조루증 치료 방법


조루와 관계에 있어 잘못된 정보들이 범람하고 있습니다. 사정을 지연시키기 위해 일부러 술을 마시거나 관계전에 먼저 해결을 한다거나 찬물로 샤워하기 등이 있습니다.


또한 숨을 깊이 쉬면 사정을 지연시킨다는 민간요법도 있으나 전부 잘못된 지식들입니다.


심리적인 문제가 아닐 경우 조루증을 치료하는 방법은 크게 약물치료와 수술치료가 있습니다. 약물치료는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수술이라 하면 굉장히 복잡하고 어려울 것 같지만 조루증 수술은 비교적 간단하고 수술 시간도 길지 않습니다. 


한 번의 치료로 조루증을 해결 할 수 있으며, 실제로 사정시간이 1분 정도인 조루증 환자가 수술 이후 5배 이상 지연된 효과를 본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수술치료는 음경의 말단부위로 가는 신경의 일부를 잘라서 자극을 느끼는 감각을 둔화시키는 배부신경 차단술을 많이 합니다. 감각의 둔화되기 때문에 사정시간이 지연됩니다.



두 번째는 귀두확대술입니다. 귀두 점막 상피세포층에 필러를 주입하면 외부 자극으로부터 완충 작용을 하여 사정이 지연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수술이 아닌 시술 치료로 간편하면서 시간이 짧은 것이 장점입니다.


세 번째는 귀두와 연결된 소대의 신을 절제해 감각을 둔화시키는 소대절제술이 있습니다. 


약물치료 역시 효과는 있지만 일시적인 것이 단점이지만 수술 치료의 경우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남성의 중요 부위를 수술하는 만큼 충분히 고민해보고 전문의와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조루 중에서도 5~10% 비율로 있는 심인성조루는 수술을 해도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는 약물치료를 병행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조루증 수술 비용



수술 비용은 수술 종류와 병원 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조루증 치료 수술로 가장 많이 하는 배부신경차단술의 경우 수술 비용은 30만원~50만원 정도 됩니다. (보통 30~40만원 사이가 많습니다.)


대략 수술 시간은 30분 내외이며 수술을 받으면 한 달 이후에 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소대차단술의 경우 50만원 내외, 귀두감각둔화술은 수술비는 100만원 내외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참로고 아래는 특정 병원에서 알려주는 수술 비용입니다. 위의 금액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