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티제거 레이저 비용 (기미, 주근깨)

피부 미인이라는 말이 있듯이 기미나 주근깨 등과 같은 잡티가 없는 피부는 미모를 결정지을 정도로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잡티가 한 번 생기기 시작하면 점차 범위가 넓어지게 되고 심한 경우 화장으로도 잘 가려지지 않습니다. 즉 한 번 생기면 자연적으로 사라지지 않아 가급적이면 초기부터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잡티가 이제 막 생기는 초기 단계에는 크게 눈에 띄지 않고 화장으로 쉽게 가려지기 때문에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만약 치료 시기를 놓쳐 잡티가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하면서 넓게 생길 경우 제거하는 것이 상당히 까다로워집니다.

 

 

잡티 예방하기

 

기미, 주근깨, 검버섯이 생기거나 피부의 침착이 발생하면 자연적으로 사라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잡티 종류>

 

또한 이를 제거하기 위한 치료를 받는다 하더라도 제대로 관리를 하지 못하면 재발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잡티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노출을 피해야 합니다. 햇빛이 강한 날 뿐만 아니라 흐린 날, 겨울철에도 피부는 자외선에 노출되기 때문에 외출 시에는 선크림(자외선 차단제)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잡티제거 레이저 비용

 

잡티제거를 하는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레이저 시술입니다.

 

피부에 생긴 기미와 더불어 잡티를 제거하는 레이저는 대표적으로 레이저토닝과 피코 토닝이 있으며 그 외에 스펠트라노팅, 제네시스 토닝, 알렉스 토닝, 시너지레이저, 이토닝, 첨단 레이저 솔라리 등이 있습니다.

 

레이저 시술이 다양한만큼 피부과에서 잡티 제거 비용도 천차만별 차이가 크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1 최저가

 

잡티 제거 비용으로 30만 원 이하의 치료 견적을 말하는 피부과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특히 잡티가 깊게 자리 잡은 경우 레이저 시술을 받고도 치료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잡티 제거 후기를 보면 가격만 보고 선택했다가 치료 후에도 별다른 차이를 느끼지 못해 후회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2 평균

 

잡티 제거 평균 비용은 30~60만 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치료 회당 5~10만 원 정도 비용이 책정되며 5~6회 정도 진행합니다.

 

#3 고가

 

가격이 비싼 경우 60~100만 원 정도의 비용이 책정됩니다. 

 

비용 차이가 나는 이유

 

잡티를 제거하는데 비용 차이가 나는 이유는 크게 잡티가 피부에 침투한 정도가 다르고 레이저 시술 장비가 틀리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잡티제거 레이저 시술인 피코 레이저는 일반 레이저에 비해 더 정밀하게 잡티를 제거할 수 있어 더욱 세심하고 효과 높은 치료가 가능합니다.

 

즉 잡티가 피부에 분포되어 있는 범위와 깊이에 따라 레이저 시술 종류도 달라지게 되며, 첨단 장비가 도움 되고 잡티 범위가 넓을수록 가격이 높게 책정됩니다.

 

 

잡티 제거 레이저 시술 후기

 

 

추가로 참고하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