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 비용 및 효과

얼굴의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써마지 FLX, 울쎄라, 리프팅, 보톡스, 필러'등 다양한 시술이 있습니다.

 

이 중 실리프팅은 이름 그래로 실을 이용해서 피부를 끌어올려주는 시술입니다.

 

이름 때문에 얼굴에 칼을 대서 실을 넣는다고 오해할 수 있지만, 실제로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것은 '의료용 실'과 '캐뉼라'입니다.

 

의료용 실은 성분에 따라 녹지 않는 실과 녹는 실로 구분되며 식약처의 승인을 받았을 정도로 안정성을 검증받았습니다.

 

캐뉼라는 주사와 비슷한 의료기기로 생각하면 되며, 피부에 실을 주입할 수 있는 의료도구입니다.

 

 

즉 실리프팅이란 피부 피하층에 의료용 실을 삽입하여 처진 피부를 당기는 시술로 주로 얼굴의 주름을 개선시키거나 얼굴선을 갸름하게 만드는데 효과적인 시술 방법입니다.

 

보톡스 역시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지만 내성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반면 실리프팅은 피부 속의 콜라겐을 재생시키면서 내성 발생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아직 보톡스나 필러보다 대중화되지는 않았지만 실리프팅은 1990년대 러시아에서 시작되어 2005년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후에 피부 개선을 위한 시술로 곽광을 받고 있습니다.

 

 
 

※ 실리프팅 시술 부위

  1. 처진볼
  2. 턱라인
  3. 얼굴라인
  4. 이마주름
  5. 처진 눈썹
  6. 팔자주름
  7. 목주름

 

 

실리프팅 효과

 

실리프팅은 비수술 방식으로 시술 시간은 30분 내외로 짧고 시술 다음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국소마취를 하고 식약처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실을 주입하여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분해됩니다.

 

 

통증 강도는 따끔한 정도로 부담이 없습니다.

 

한 번 시술을 받을 경우 피부의 상태에 따라 1~2년간 아래와 같은 효과가 유지됩니다.

 

  • 피부 주름 제거
  • 피부 탄력 증대
  • 윤곽 효과
  • 피부결 개선
  • 콜라겐 생성
  • 얼굴 V라인 형성

 

실리프팅 전후 사진

 

<팔자주름 개선>
<턱선 개선>

 

실리프팅 비용

 

보톡스나 필러와 비교하여 단점을 꼽자면 시술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피부과와 성형외과 30여 곳을 조사한 바에 의하면 실리프팅의 가격은 평균적으로 아래와 같이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 실리프팅 평균 비용 (부가세 별도)

1. 평균 : 83만 원 내외

2. 최저 : 25만 원 

3. 최대 : 200만 원

 

 

강남 성형외과에서는 기본적으로 100만 원 초반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었으며 실 개수나 종류, 시술 부위에 따라 최대 200만 원까지 상승하게 됩니다.

 

 
 

※ 가격에 더해지는 요인 중에 하나가 의사의 시술 실력입니다. 실리프팅 시술을 받기 위한 병원을 선택할 때 이벤트가와 같은 가격적은 측면만 고려하지 말고 전문의가 있는지 시술 후기가 괜찮은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비교해야 합니다.

 

더 이뻐지고 싶은 분들은..

 

2021.06.16 - [건강] - 눈가 주름 없애는 법 (대표 2가지)

 

눈가주름 없애는법 (대표 2가지)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도 노화가 진행됩니다. 이에 따라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고 주름은 깊어지게 됩니다. 신체 부위 중에서는 얼굴의 피부가 노화와 외부 요인에 따라 가장 빠르

wikwoo.tistory.com

2021.06.25 - [건강] - 코 필러 가격 비교 (국산 vs 수입산)

 

코 필러 가격 비교 (국산 vs 수입산)

외모도 경쟁력인 시대에서 조금 더 이뻐지거나 보다 좋은 인상을 주고 싶은 욕구는 인간의 당연한 심리입니다.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요인은 다양하지만 그중 코는 얼굴의 중앙에 위치하여

wikwoo.tistory.com

2021.06.17 - [건강] - 색소침착 레이저토닝 가격

 

색소침착 레이저토닝 가격

중장년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것 중에 하나가 색소침착입니다. 색소침착이 생기는 이유는 '자외선 노출, 임신과 피임 등으로 호르몬 변화, 노화'가 주요 원인입니다. 색소침착은 건강

wikwo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