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 수술 전후 후기

얼굴에서 돌출되어 나온 광대는 투박해 보이고 강한 인상을 주는 탓에 콤플렉스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광대뼈가 발달되어 있으면 얼굴이 입체감이 부족해서 전체적으로 넓어 보이기 때문에 외적 자신감이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광대뼈가 두드러져 보이는 이유는 서양인의 경우 앞 광대가 발달되어 있지만 한국인을 포함한 동양인은 옆광대가 발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광대뼈가 돌출되어 스트레스를 받거나 서양인처럼 입체적인 얼굴형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광대축소술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광대축소술은 혈관과 신경이 지나는 얼굴뼈를 다루는 난이도가 높은 수술이고, 단순히 광대뼈만 줄인다고 얼굴이 작아지거나 입체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광대 수술을 결정하기 전에 여러 사항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후에 신중히 결정해야 합니다.

 

광대축소술에 효과 좋은 얼굴형

 

수술 후에 확연한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효과가 없어 실망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비용은 비용대로 발생하고 수술 후 고생만 하고 큰 변화가 없는 경우입니다.

 

따라서 의료진이 수술을 만류하거나 큰 효과가 없음에도 상업적인 이득을 취하기 위해 수술을 권장하는 병원은 피해야 합니다.

 

 

광대 수술을 했을 때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옆 광대와 45도 광대가 함께 발달한 사람
  2. 관자놀이 부위가 파여 광대가 돌출되거나 굴곡이 심한 사람
  3. 두상에 비해 광대가 크게 돌출된 경우
  4. 45도 광대의 높이가 커서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 사람
  5. 광대로 인해 강한 인상을 주는 얼굴형

 

 

광대 수술 전후 후기 사진

 

광대축소술 수술 종류에 따라 30분~1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당일 퇴원하여 7일 정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합니다.

 

내시경으로 수술 부위를 확인하고 미세한 절개를 통해 흉터가 거의 없어 빠르게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아래 사진은 광대 축소술 이외에 다른 성형은 하지 않은 후기 사진입니다.

 

따라서 본인의 얼굴 광대뼈의 형태와 유사한 후기 사진을 참고하여 수술 여부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 

 

#2 

 

 

#3

 

 

#4

 

 

광대 축소술 비용

 

 

성형외과에서는 많은 환자 수를 유치하기 위해 가격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광대 수술은 저렴한 성형외과에서는 200만 원 내외를 이벤트가로 책정하고 있으며, 정상적인 범위에서의 금액은 300~500만 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격만 보고 병원을 선택할 경우 수술이 제대로 되지 않아 후회하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합니다.

 

 

후기 역시 병원에서 진행하는 마케팅 후기인지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수술을 잘못된 경우 재수술이 부담스럽고 이중으로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경험치가 많은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추가로 참고하면 유익한 글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