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보톡스 효과 언제부터 나타날까!

보톡스 시술은 이제 연예인만 하는 시술에 국한되지 않고 미용에 관심 있는 일반인까지 많은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비수술적 방법으로 시술 시간이 짧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측면과 다양한 부위에 간편하기 적용되기 때문에 미용 분야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시술 이후에 효과는 뛰어나지만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보톡스는 신체 여러 부위에 적용되는데 그 중 턱에 콤플렉스가 있는 분들은 턱 보톡스를 통해 성형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보톡스 시술 부위 및 효과

 

 

턱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게 크게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여성의 경우 턱이 각져 있는 사각턱을 가진 경우 남성적인 이미지가 부각되어 인상이 강해 보일 수 있습니다. 

 

얼굴 전체적으로 주름과 탄력을 줄 수 있어 사각턱으로 얼굴이 커 보이거나 각져 보이는 사람, V라인 얼굴을 갖고 싶은 분, 얼굴이 작아 보이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반면 사각턱이라고 꼭 인상이 안좋아 보이는 것만은 아닙니다.

 

서양에서는 사각턱을 오히려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두상에 따라 사각턱이 얼굴 라인을 살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턱보톡스 가격

 

먼저 보톡스의 가격은 어떤 보톡스를 맞아야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국산 보톡스의 경우 가격이 저렴한 측면이 있으며 미국과 독일 등의 수입산의 경우 가격이 올라가게 됩니다. 

 

 
 

※ 독일제의 제오민 보톡스는 불순불이 적어 내성이 적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톡스 역시 시술을 많이 받을 수록 내성이 생겨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제오민 보톡스가 인기를 받고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턱보톡스 가격 역시 보톡스 종류와 병의원에 따라 가격을 다르게 책정하고 있습니다.

 

 

 
 

※ 보톡스 가격은 저렴한 곳은 5,000원 이하로도 받는 의원도 있습니다. 얼굴은 이미지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인 만큼 가격만 보고 결정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무작정 저렴한 곳에서 시술을 했다가 후회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보톡스뿐만 아니라 잡티 제거, 주름 개선, 피부 미백 등 미용과 관련하여 많은 노하우와 경험치를 가진 곳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턱보톡스 효과 언제부터 ??

 

#1 효과 나타나는 시기

 

시술을 받은 직후에는 별다른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보통 1~2주가 지나야 효과가 점점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2개월이 지나면 확실히 눈에 두드러지는 효과를 느끼게 됩니다.

 

 

#2 효과 지속 기간

 

턱보톡스를 맞으면 3~6개월 정도 유지되지만 6개월이 지나면 다시 원상 복귀됩니다.

 

턱을 어떻게 사양하냐에 따라 유지 기간이 차이가 나는데, 질기고 딱딱한 음식을 자주 먹을 경우 주기가 짧아지며, 음식물을 강하게 씹는 습관이 없다면 1년 까지도 지속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턱보톡스 효과 기간은 식습관에 많은 영향을 받게 됩니다.

 

 
 

※ 턱보톡스 언제 맞아야 할까?

 

보톡스를 맞고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2개월 전후를 기준으로 역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일에 목적을 두고 있다면 해당일을 기준으로 50~60일 이전에 보톡스 시술을 받으면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졸업식이 2월 5일이라면 12월 5~10일 정도에 맞는 것이 좋습니다.

 

 

미용과 관련한 유익한 글들..

 

2021.04.10 - [건강] - 얼굴 주름 없애는법 (예방, 시술)

 

얼굴 주름 없애는법 (예방, 시술)

얼굴은 세월의 흔적을 담기 때문에 얼굴을 보는 것만으로도 그 사람의 나이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 피부가 노화되면서 점점 탄력을 잃고 주름이 깊어지게 됩니다. 특

wikwoo.tistory.com

2021.01.28 - [톡톡/생활정보] - 미간 주름 없애는 방법 (대표 4가지)

 

미간 주름 없애는 방법 (대표 4가지)

평소 별다른 감정 없이 무표정으로 있음에도 인상이 쌀쌀해 보인다거나 화가 난 것처럼 주변에서 물어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얼굴에는 표정을 결정하는 수많은 표정근이 존재하는데 그 중에서

wikwoo.tistory.com

2020.12.25 - [톡톡/생활정보] - 피부과 레이저 시술비용 (토닝, 리프팅, 프락셀)

 

피부과 레이저 시술비용 (토닝, 리프팅, 프락셀)

피부과 레이저 시술은 노화에 따라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는 40, 50대 여성에게 인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보다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20, 30대 여성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레이저 시술 외에

wikwo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