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 주름 없애는법 (필러 vs 이마거상술)

사람의 나이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것은 얼굴입니다.

 

노화가 진행되면서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게 되면서 주름이 생기거나 피부가 처지면서 세월의 흔적을 남기게 됩니다.

 

특히 이마에 깊게 생긴 가로 주름은 나이가 들어 보이고 근심과 걱정이 많아 보이는 인상을 주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상대방에게 어두운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주름은 한 번 생기면 이를 치료하는 것이 굉장히 어렵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나 이미 깊게 생긴 주름을 없애기 위해서는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마 주름 없애는법

 

이마주름 생기는 것은 단지 노화만이 원인은 아닙니다. 의외로 젊은 나이에도 이마 주름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는 대부분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비롯된 것입니다.

 

이마 주름 생기는 원인

 

눈가나 입가에 생기는 주름은 노화가 주된 원인이지만 이마주름은 잘못된 표정 습관이 주원인으로 작용합니다.

 

평소 눈을 치켜뜨거나 눈썹을 추켜 올리는 습관은 반복적으로 피부에 자극이 발생하기 때문에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눈을 뜰 때 눈뜨는 근육을 사용하지만 눈을 더 크게 뜰 때는 이마 근육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마주름 남성여자 이마주름

 

따라서 의식해서 눈을 치켜뜨는 습관은 하지 않는 것이 이마 주름을 예방하면서 더 깊게 생기지 않는 방법입니다.

 

그 외에 자외선 노출에 따른 피부 스트레스, 흡연, 노화 등도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이마 주름 없애는법

 

#1 필러 또는 보톡스

 

필러나 보톡스는 이마의 주름이 깊지 않을 때 주름을 개선하면서 더 깊은 주름으로 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술을 하는 것에 대해 부담이 크거나 빠른 효과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마의 잔주름은 보톡스, 비교적 깊은 주름은 필러를 맞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효과를 보는 기간이 6~1년으로 제한적이기 때문에 이마 주름을 제거하는 근본적인 치료 방법은 아닙니다.

 

 

#2 이마거상술

 

이마 주름이 깊게 파여 자리 잡았다면 이마거상술을 시행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으로 이마 주름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마 주름이 깊게 파인 상태에서 필러나 보톡스를 맞을 경우 효과가 반감되며 재시술의 기간도 짧아지게 때문에 근본적으로 개선이 가능한 이마거상술이 적합합니다.

 

이마거상술은 헤어라인 안쪽의 피부를 절개하고 피부 처짐을 방지하는 의료용 엔도타인을 이용해 고정하는 방식으로 이마주름 개선과 함께 눈가 부근의 상안면부 주름까지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마거상술은 국소 또는 전신마취 후 대략 1시간 30분 내외의 수술이 진행되며 입원은 하지 않습니다. 회복기간은 수술 후 1주일 정도가 걸리며, 지속시간은 약 10년 정도로 반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이마주름 제거 수술 비용

이마 주름을 제거하기 위한 대표적인 수술 방법인 이마거상술 수술 가격은 350만 원 정도 합니다. 성형외과에 따라 이벤트 가격이 적용될 경우 정상가에서 할인된 200만 원 수준에서도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마거상술 수술 후기

 

이마거상술 수술 전이마거상술 수술 후
<여성 이마거상술 전후 후기>

 

남자 이마거상술남자 이마거상술 후기
<남자 이마거상술 전후 후기>

 

같이 보면 도움 되는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