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신경차단술 비용, 부작용 후기

조루증은 사정시간을 본인의 의지로 조절하지 못하는 증상을 말합니다. 성기능에 큰 문제가 있는 것 같지만 성인 10명 중에 2~3명이 겪을 정도로 흔한 질환입니다.

 

조루증이 심한 경우 심한 스트레스를 겪게 되는데 약물치료로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을 경우 조루증 치료 수술인 배부신경차단술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배부신경차단술은 가장 민감한 부위인 배부신경을 절제해서 감각을 둔화시켜 사정을 지연시키는 수술입니다.

 

민감한 부위에 수술을 하는 만큼 치료를 앞두고 여러 고민을 할 수밖에 없는데 이번 시간에 수술 전 걱정거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배부신경차단술 비용

 

배부신경차단술을 받기 전에는 반드시 심리적인 요인에 의해 발생하는 심인성 조루가 아닌 기질성 조루증이어야 합니다.

 

심인성 조루인 경우 심리치료, 약물치료, 행동요법 등으로 개선하는 것이 좋으며 배부신경차단술을 받아도 효과를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정밀한 검사 이후에 병원에서 기질성 조루증으로 진단받을 경우 배부신경차단술을 시행하게 되는데 수술 가격은 평균적으로 40~60만원 사이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조루증 수술에는 일반 조루수술, 스위치 조루 수술, 소대 차단술 등 다양한데 각각의 수술 비용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배부신경차단술 부작용

 

가장 큰 부작용은 수술 이후에 조루증이 재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배부신경을 인위적으로 절제하지만 신체는 자연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어 신경이 다시 자라나고 연결되면서 수술 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 외 나타나는 부작용으로는 성기에 전기가 오는 것 같은 통증이 느껴지는 단기 신경통, 배부신경이 재생되는 과정에서 비정상적으로 연결되어 나타나는 난치선 신경통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경이 재생될 때 신경의 흉터 조직이 발생되면 음경 단축, 만곡증 등의 부작용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배부신경차단술 후기

 

 

위의 후기를 보면 수술을 하고 한 달이 조금 안 되는 시점에 관계를 했으나 수술 전과 똑같아 크게 실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술을 받고 난 후기를 보면 위와 같이 배부신경차단술이 효과 없음을 호소하는 내용이 종종 올라오는데, 이는 수술에 대해 충분히 설명을 듣지 못해 발생한 결과입니다.

 

조루 수술을 했다고 해서 치료 효과가 금방 나타나지 않습니다. 수술을 하고 적어도 한 달에서 두 달 정도의 시간을 가져야 치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보면 유익한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