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조루약 추천 (대표 3가지)
- 건강
- 2020. 10. 1. 17:29
남성의 성기능 이상은 크게 조루증과 발기부전증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조루증은 가장 흔한 병으로 남성 연령과 상관없이 적게는 30%에서 많게는 50%가 조루증을 겪거나 조루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조루증이란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아주 적은 접촉만으로 사정이 생기는 사례가 지속 또는 반복되는 질환입니다.
조루증을 겪고 있는 남성의 비율이 30~50% 수준이라 했는데, 이는 여성의 성관계에서 가지는 불만과 비슷한 수치입니다.
실제로 54%의 여성이 남성의 조루가 가장 큰 불만이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남성보다 성적 반응이 현저하게 늦기 때문에 남성의 조루증은 여성의 만족도를 크게 저하시키는 요인입니다.
실제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9개국에서 성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조루증을 겪고 있는 남편을 둔 부인의 경우 10명 중에서 4명은 아예 성관계를 피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본인이 조루증을 겪고 있거나 남편이 조루증이라면 그냥 방치하기 보다는 반드시 치료를 하기 위한 노력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조루증은 불치병이 아니며 다양한 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 조루증을 치료하기 위한 방법
- 약물치료
- 음경에 바르는 연고 (음경 감각 둔화)
- 수술
음격에 바르는 연고는 음경의 감각을 둔화하기 때문에 사정을 지연시키는데 분명 효과가 있습니다. 문제는 감각의 둔화는 다른 쪽으로는 성감이 떨어진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술의 경우는 음경의 감각신경을 절단하는 방법으로 비교적 큰 마음을 먹어야 합니다.
위의 2가지가 부담스러울 때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약물치료입니다.
먹는 조루약 추천
발기부전 치료제와 비교하면 조루약을 처방 받는 분들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이유는 발기부전의 경우 아예 성관계 자체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절박함이 조루증에 비해 더 심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상호간의 만족을 주기 위해서는 발기부전 만큼이나 조루증을 해결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약물목용을 추천합니다.
■ 대표적인 조류약 3가지
참고로 조루약은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따라서 그냥 약국에 방문하여 구매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사전에 비뇨기과를 방문하여 의사의 처방전을 받아야 합니다.
- 프릴리지
- 네노마
- 타폭센(프릴리지 복제약)
#1 프릴리지
프릴리지는 실제로 6,000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한 결과 사정시간을 무려 최대 4배까지 연장시키고 사정조절 능력 역시 최대 62% 까지 늘렸다고 합니다.
성인남성 18~64세 까지 성관계 1~3시간 전에 초회 권장용량은 30mg를 경구 투여 합니다. 만약 30mg 용량에서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최대 권장용량은 1일 1회 60mg 입니다.
가격은 정당 1만원 수준입니다.
#2 네노마
네노마정 역시 사정지연 시간을 4배 이상 증가시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프릴리지와 다르게 네노마는 국내 성인 남성 116명을 대상으로 했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갑니다.
장점은 가격이 정당 3,000원대로 저렴하다는 것이고 단점은 네노마정의 경우 성관계 2~6시간 전에 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네노마정 보다는 일찍 복용해야 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1일 1회 복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3 타폭센
타포센은 프릴리지와 성분이 같은 복제약입니다. 프릴리지의 특허기간이 만료되면서 나온 제네릭으로 용량이 사실상 동일하며 복용방법 역시 같습니다.
프릴리지의 단점은 비교적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 있다는 것인데 그에 대안으로 타폭센을 선택하면 경제적인 부담도 덜 수 있습니다.
사실상 성분과 효과는 동일한데 가격이 저렴해서 국내에서는 프릴리지 보다 타폭센이 더 선호되고 있습니다.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타폭센 vs 프릴리지 비교
타폭센과 프릴리지는 조루약의 원조라 할 수 있으며 비슷하지만 조금은 다른 성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비교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론
조루약 부작용은 어지러움증, 두통, 구역질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작용은 일부에게만 나타나는 현상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또 사람의 신체에 따라 프릴리지정이 잘 맞는 분도 있고, 네노마정이 잘 맞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루약을 처방 받을 때는 '네노마정'과 프릴리지의 복제약인 '타폭센정'을 모두 처방 받아 복용하면서 효과를 직접 비교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