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힐러 지속기간 및 비용

사람은 누구나 젊어보이는 것을 선호합니다.


피부는 노화에 따라 탄력을 잃어가게 되면서 나이가 들어보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젊음을 유지하고자 하는 여성분들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됩니다.


보다 젊음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방법 중에 하나는 '리쥬란힐러' 입니다.


리쥬란힐러는 수술을 하지 않고도 피부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가 젊은 시절과 같은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힐러 시술입니다.


즉 노화로 인해 손상되서 얆야진 피부에 진피 재생을 도와주기 때문에 피부가 깨끗해지고 젊어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부 탄력이 하락하는 이유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노화입니다. 그 외에 자외선, 활성산소, 잦은 시술, 화장품, 재생력 감소 등의 요인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자극요인으로 인해 피부의 콜라겐, 탄성섬유가 감소되면서 피부는 진피층이 얇아지게 되면서 탄력이 감소하게 됩니다.


<리쥬란힐러 장점>



리쥬란힐러란?



리주란힐러는 생체복합 물질인 폴리튜클레오타이드(PN)를 피부 진피층에 직접 주사하여 피부 재생 능력을 활성화시키는 피부조직 재생시술입니다.


시술부위 및 횟수


얼굴전체적으로 투여해주는 것을 많이 하며 눈가 및 눈밑, 목주름 등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권장하는 시술 횟수는 3~4회이며 시술 간격은 2~3주 정도가 가장 좋습니다.



리쥬란힐러 주의사항


  • 시술 후에는 시술한 부위를 가급적 만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세안은 가볍게 비누세안으로 하면 되며, 화장은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 시술을 받고 난 후에는 사우나, 찜질방, 목욕탕, 수영장 등을 피해야 합니다.
  • 보다 좋은 효과를 위해 술, 담배는 삼가해야 합니다.


시술 후에 얼굴이 올록볼록하게 올라올 수 있는데 보통 2~3일 정도면 흡수되면서 가라앉게 됩니다. 또한 각질이 일어나는 경우도 있는데 이 역시 피부재생 과정이므로 제거하지 않아야 합니다.


시술 후에는 3~4일치 정도의 약을 처방 받게 되는데 염증예방 차원에서 시술 후에는 꼭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쥬란힐러 지속기간


리쥬란힐러 시술을 받게 되면 얼마나 유지기간을 가지는지 여부는 각 개인의 피부특성에 따라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일정 텀을 두고 3~4회 까지 반복 시술을 하는 경우 리쥬란힐러의 지속기간은 평균적으로 대략 6개월 정도라고 합니다. (유지기간이 긴 사람의 경우에는 9개월~1년 정도까지 갑니다.) 


추가 시술은 본인의 피부상태를 보면서 결정하면 되며, 추가 시술을 받을 경우 지속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시술 횟수에 따른 효과



리쥬란힐러 시술 비용



성형외과 52곳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평균 시술 비용은 229,883원이며, 가장 저렴한 곳은 8만원, 가장 비싼 곳은 44만원 입니다. (너무 저렴한 곳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피부에 관심있는 분들이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