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두덩이 지방제거 수술 후기

살이 찌면 지방이 늘어나면서 몸이 무겁고 움직이기가 불편합니다. 또한 뚱뚱해 보이는 몸은 외관상 답답해 보이는 인상을 주게 됩니다.

 

눈도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눈두덩이에 지방이 많이 있을 경우 눈이 무거워지면서 눈꺼풀을 움직이기가 힘들어지고 빠르게 피곤해집니다. 더불어 눈꺼풀이 축 늘어지거나 처지면서 졸리고 둔해 보이는 인상을 주게 됩니다.

 

이와 같은 경우 불필요한 눈덩이의 지방을 제거하는 것으로 시원하고 뚜렷한 눈매로 거듭날 수 있으며 기능적으로도 눈꺼풀이 가벼워지면서 눈의 피로도가 감소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눈두덩이 지방제거

 

눈두덩이 지방제거 수술 대상

 

  • 눈두덩이 지방으로 눈이 부어 보이는 분
  • 눈두덩이가 두터워 눈이 처지거나 작아 보이는 분
  • 쌍꺼풀 없이 눈매를 개선하고 싶은 분
  • 눈두덩이 지방으로 눈꺼풀이 무거운 분

 

눈두덩이 지방제거 방법

 

눈두덩이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은 주사 시술과, 절개 수술 방식으로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각각의 차이점을 알고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적용하면 됩니다.

 

#1 눈 지방 제거 주사 시술

 

눈지방 제거 수술의 경우 피부를 절개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절개가 부담스럽거나 회복기간을 넉넉하게 가지기 어려운 직장인의 경우 눈 지방제거 주사를 맞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눈두덩이지방제거주사

 

눈지방제거주사는 시술시간이 10분 이내로 짧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방이 많은 눈두덩이에 지방 분해 효과가 있는 약물을 주입해서 불필요한 지방과 노폐물을 분해하고 배출하는 방식으로 시술이 진행됩니다.

 

 

#2 눈지방 제거 수술

 

수술 이후에 회복할 수 있는 기간이 넉넉하거나 눈지방제거주사로 효과를 보지 못한 분들은 눈지방제거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수술은 눈꺼풀에 미세한 구멍을 내고 최소한으로 절개한 뒤에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봉합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눈지방 제거 수술

 

눈지방 제거를 하면서 필요한 경우 쌍꺼풀 수술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쌍꺼풀을 하지 않고 지방 제거만 진행하는 경우 수술 시간은 약 20분 내외가 소요됩니다.

 

회복기간은 일주일 정도가 필요하며 외부활동은 붓기가 어느 정도 가라앉는 3일 째부터 가능하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3 비교 정리

 

종류 눈지방제거주사 눈지방제거수술
시술시간 5~10분 30분 내외
마취 안함 또는 부분마취 부분마취, 수면마취
시술 방법 부위별 주사 수술
(절개, 레이저,봉합)
회복기간 즉시 가능 일주일
부작용 알러지/시술 부위 멍 시술 부위 멍, 눈매 불균형
효과 눈 지방 제거, 주름 개선 눈 지방 제거, 다크써클 완화

 

눈두덩이 지방제거 전후 사진

 

사례 1

 

눈두덩이 지방제거 수술후

 

사례 2

 

눈두덩이 지방제거 수술전후

 

FAQ

 

눈 지방 절개 수술의 경우 대부분 3일 정도면 상처와 부기가 가라앉아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수술 후에 멍이 부종이 있으나 이는 수술 후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특별한 부작용이 나타난 것은 아닙니다.

 

 

마취는 대부분 부분 마취를 진행하지만 환자가 원하는 경우 수면마취도 가능합니다. 수술 중에는 통증은 거의 없으나 지방을 당겨내는 과정에서 약간의 느낌 정도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술 후에도 항생제와 진통제를 복용하면 큰 통증은 없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