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처짐 수술비용, 후기 알려드려요.

신체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러운 노화현상에 따라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면서 늘어나게 됩니다.

 

이러한 현상은 특히 눈가 주위에 잘 나타나는 경향이 있는데, 눈꺼풀이 처지면서 주름이 생기거나 눈 밑에 지방이 쌓여 볼록해지면서 피부가 늘어지기도 합니다.

 

이렇게 처진 눈은 외관상 인상을 답답하게 보이게 하며 시야를 가려 시력이 저하될 수 있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눈처짐은 보톡스나 필러, 쁘띠 시술, 기능성 화장품 등으로 개선하기가 어려워 수술 치료로 개선해야 합니다.

 

 

눈처짐 수술 대상

 

  • 처진 눈을 개선하고 싶은 사람
  • 쌍꺼풀이 작아진 사람
  • 눈꺼풀이 처지면서 눈썹이 눈을 찌르는 사람
  • 눈이 처져 보이는 사람

 

위에 해당되는 분들은 수술을 통해 처진 눈이 개선되면서 눈매가 뚜렷해지고 시야를 가리는 기능적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술 후기를 보면 이마주름까지 예방하거나 개선되었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눈이 처진 사람의 경우 본인도 모르게 눈에 힘을 주게 되면서 이마에 주름이 생기는데, 눈처짐이 완화되어 더 이상 눈에 힘을 주지 않아도 되기 때문입니다.

 

 

눈처짐 수술비용

 

처진 눈 수술에는 리프팅과 상안검 수술 2가지가 있으며 상황에 맞게 수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안검 수술의 경우 눈꺼풀이 심하게 처진 경우에 효과가 있어 주로 60대 이상 노화에 따른 눈 처짐이 있는 분들에게 적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 40~50대와 같이 눈처짐이 초기에 있거나 심하지 않다면 쌍꺼풀과 눈 주변의 피부를 보존하면서 처짐을 개선하는 리프팅 (눈썹 밑 리프팅, 이마 리프팅)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1 상안검 수술

 

눈이 처지면서 생긴 주름살을 절개함녀서 늘어진 피부조직과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처진 눈꺼풀이 개선되면서 눈이 시원해 보이고 밝은 인상과 함께 젊어 보이게 됩니다.

 

기능적으로는 눈 짓무름 개선, 시야 확보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서 눈꺼풀을 절개하지 않고 근육을 매볼시켜 눈매를 개선하는 비절개 상안검 수술도 시행되고 있습니다.

 

<눈처짐(상안검) 수술 전후>

 

※ 상안검 수술비용

 

성형외과, 병원에 따라 비용이 다르나 평균적으로 65만 원 내외의 비용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곳은 50만 원, 다소 비용이 높은 곳은 80만 원 내외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2 눈썹 리프팅

 

상안검은 눈가 피부를 절제하는 과정에서 얼굴이 부자연스러운 결과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눈처짐 초기 단계에서는 리프팅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리프팅 시술의 경우 평균 60만원 내외로 시술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곳은 30만 원 대에서도 이벤트 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한 병원이 있으며, 높게 형성되어 있는 경우 100만 원 이상의 비용을 받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눈처짐 수술 전후>

눈썹 밑 리프팅의 경우 눈썹 안쪽 부분에 불가피하게 흉터가 생기게 됩니다. 이는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와 비슷한 색으로 변하면서 눈에 띄지 않게 됩니다.

 

성형 시술의 경우 잘못될 경우 적잖은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따라서 병원 선택을 잘해야 합니다. 아래 3가지는 필수로 고려해야 합니다.

 

 
 

※ 좋은 성형외과 고르기

1. 전문의가 있는 병원 (필수)

2. 특정 시술에 대해 많은 노하우와 경험치가 있는 병원

3. 사후 관리 및 부작용까지 신경쓰는 병원

 

 

같이 보면 유익한 글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