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무쌍 눈매교정, 전후 후기 (비용 포함)

눈은 사람의 인상에서 큰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성형 수술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눈과 관련한 수술입니다.

 

남성의 경우 여성 대비 눈꺼풀이 두껍고 자연스러우면서 남성적인 느낌의 눈매를 선호하기 때문에 쌍꺼풀 없이 눈의 크기를 키울 수 있는 무쌍 눈매교정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무쌍 눈매교정은 기존의 쌍꺼풀 수술과는 다르게 눈의 크기를 크게 하면서 뚜렷한 눈매를 만들기 때문에 졸려 보이는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는 대표적인 시술 방식입니다.

 

인위적으로 쌍꺼풀을 만들지 않기 때문에 본래의 눈 모양을 해치지 않으면서 원하는 눈매로 만들 수 있어 성형수술 특유의 부자연스러움이 적습니다.

 

 

무쌍 눈매교정을 하면 좋은 사람

 

1. 눈꺼풀이 눈동자를 가려 답답해 보이는 인상

2. 눈꺼풀을 올리는 근육의 힘이 약하여 눈이 풀려 보이는 사람

3. 눈을 크게 뜰 때 이마, 미간에 주름이 심하게 생기는 사람

4. 쌍꺼풀 없이 눈의 크기를 키우고 싶은 분

5. 수술 후 빠르게 일상생활에 복귀해야 하는 직장인

5. 평소 졸려 보인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는 사람

6. 세련되고 남성미가 넘치는 눈매를 만들고 싶은 분

 

수술은 어떻게?

 

무쌍 눈매교정에서 가장 많이 진행되는 수술은 비절개 방식입니다. 비절개 눈매교정은 수술 시간이 20~40분 정도로 짧고 부분 마취를 진행하기 때문에 수술 전후로 부담이 적습니다.

 

 

수술 통증 강도가 크지 않으며 수술 당일 실밥을 제거하여 일상생활에 빠른 복귀가 가능합니다.

 

 

반면 절개 눈매교정 수술은 심한 안검하수로 시야가 가려진 경우에 진행합니다. 눈매에 맞게 디자인하여 절개 후 불필요한 근육과 지방을 제거하여 눈 뜨는 근육을 당겨서 봉합합니다.

 

눈매를 교정하는 완성도는 높지만 비절개 눈매교정 수술 대비 회복기간이 긴 것이 단점입니다.

 

 

남자 무쌍 눈매교정 전후

 

 

전후 사진을 보면 교정술 이후에 쌍꺼풀이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사람에 따라 얇은 쌍꺼풀이 눈매 안으로 들어가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수술 후기를 보면 답답해 보이거나 졸려 보이는 눈들이 자연스럽고 뚜렷한 눈매로 교정되면서 이전보다 훨씬 잘생겨 보이는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수술 비용

 

수술 비용은 비급여에 해당하기 때문에 병원마다 비용을 다르게 받고 있으며, 수술 방식(절개, 비절개)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실제로 강남권 성형외과를 확인한 결과 평균 비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 절개 눈매교정 : 100만 원~200만 원

- 비절개 눈매교정 : 70만 원~100만 원

 

 

눈매는 얼굴의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병원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단지 가격만 저렴하다고 병원을 선택하는 것은 리스크가 있습니다.

 

실제로 커뮤니티에 보면 수술 경험이 없는 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남자 무쌍 눈매 교정 실패, 눈매 교정 후회'를 한다는 후기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성형외과는 전문성을 보유한 전문의가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 대응 가능한 천단 응급장비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