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필러 가격 비교 (국산 vs 수입산)

외모도 경쟁력인 시대에서 조금 더 이뻐지거나 보다 좋은 인상을 주고 싶은 욕구는 인간의 당연한 심리입니다.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요인은 다양하지만 그중 코는 얼굴의 중앙에 위치하여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콧대의 모양부터 높낮이에 따라 얼굴의 이미지가 달라 보이기 때문에 코와 관련된 성형 수술이나 시술은 눈 다음으로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렇듯 코필러 시술은 대표적인 쁘띠성형 중에 하나로 매부리코, 화살코, 콧대가 낮은 코, 뭉툭한 코, 휜 코를 가져 콤플렉스가 많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코를 성형하는 방법은 수술과 비수술적 방법인 필러가 있는데, 각각의 특장점과 효과는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코를 교정하기 위해 사용되는 필러는 시중에 수십 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다양한 종류를 가지고 있으며, 유지기간에 따라 아래와 같이 3가지로 구분됩니다.

 

 

아래 예시의 필러는 우리나라 성형외과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필러에 해당합니다.

 

필러 이름만으로 효과 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1 히알루론산(HA) 필러

 

3~18개월 동안 유지되며 시술 후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염증이 생기면 쉽게 분해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히알루론산 성분 필러 종류

: 이브아르, 레스틸렌, 퍼펙타 필러, 엘라비에, 테오시일, 다나에

 

#2 칼슘 필러

 

24개월 동안 유지

 

※ 칼슘 필러 종류

: 페이스템, 래디어스

 

 

#3 반영구 필러

 

2~10년 동안 유지

 

※ 반영구 필러 종류

: 퍼폼, 아테콜, 아테필

 

코 필러 가격

 

본 내용을 작성하기 위해 다양한 성형외과 병원, 의원들의 필러 가격을 확인하였으며, 코 필러의 평균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산 필러 : 10만 원 ~ 20만 원

▶ 수입산 필러 : 25만 원 ~ 45만 원

 

 

가격의 편차가 큰 이유는 병원마다 사용하는 필러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평균가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선은 성형외과에서 이벤트로 진행할 때 가능한 금액입니다.

 

 

평균 금액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대의 경우 해당 필러가 어떤 성분인지를 먼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필러의 경우 용량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지니 참고 바랍니다.

 

 

위의 답변은 실제 피부과에서 알려주는 내용으로 저렴한 가격에 코필러 시술을 할 수 있지만,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고 답변하고 있습니다.

 

코 필러 기준가

 

본인이 맞을 예정인 필러의 종류를 아래 가격과 비교하면 비싼지 저렴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의 가격은 부가세(VAT) 별도입니다.

 

#1 국산 필러

 

#2 수입 필러

 

 

외모에 도움되는 글들..

 

2021.06.23 - [건강] - 광대 수술 전후 후기

 

광대 수술 전후 후기

얼굴에서 돌출되어 나온 광대는 투박해 보이고 강한 인상을 주는 탓에 콤플렉스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광대뼈가 발달되어 있으면 얼굴이 입체감이 부족해서 전체적으

wikwoo.tistory.com

2021.06.16 - [건강] - 눈가주름 없애는법 (대표 2가지)

 

눈가주름 없애는법 (대표 2가지)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도 노화가 진행됩니다. 이에 따라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고 주름은 깊어지게 됩니다. 신체 부위 중에서는 얼굴의 피부가 노화와 외부 요인에 따라 가장 빠르

wikwoo.tistory.com

2021.05.16 - [건강] - 턱보톡스 효과 언제부터 나타날까!

 

턱보톡스 효과 언제부터 나타날까!

보톡스 시술은 이제 연예인만 하는 시술에 국한되지 않고 미용에 관심 있는 일반인까지 많은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비수술적 방법으로 시술 시간이 짧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측면과

wikwo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