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대 높이는 방법 2가지

얼굴의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코가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높습니다.

 

이목구비 중에서 코는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며 가장 입체적인 부위에 해당하기 때문입니다.

 

콧대가 낮은 사람은 얼굴의 입체감이 떨어져 보이면서 실제 얼굴 크기보다 더 넓어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 콧대가 높은 사람은 상대적으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때문에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코가 높아지는 방법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이에 따라 낮은 코를 높이는 수술은 쌍꺼풀 수술 다음으로 많이 시행되는 수술이라고 합니다.

 

 

민간요법으로 엄지와 검지 손가락을 이용해서 콧대를 잡아주고 꾹꾹 눌러서 마사지를 해주면 콧대가 높아진다는 속설도 있지만 전혀 의학적으로 검증이 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코를 높이겠다고 어려서부터 코를 당기거나 오랜 시간 자극을 줄 경우 오히려 코의 모양이 변형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성장 시기가 끝난 경우에는 콧대 부분을 아무리 자주 만져준다고 콧대가 높아지는 효과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콧대 높이는 방법

 

콧대를 높이기 위해 마사지도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코가 높아지는 마사지 방식을 제대로 이해하고 꾸준히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코 교정기를 사용하면 보다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사지와 교정기를 통해 콧대가 커지는 것은 상당히 오랜 기간 반복됐을 경우에 해당되어 많은 노력과 인내심을 요구하게 됩니다.

 

그러한 노력을 통해 코가 높아질 경우 과연 본인이 원하는 형태로 콧대가 높아진다고는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코를 높이기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아래의 2가지입니다.

 

#1 코 성형

 

코를 높이기 위한 대표적인 수술 방법으로는 융비술과 코끝성형이 있습니다.

 

융비술은 실리콘이나 코어텍스와 같은 보형물을 콧등에 삽입하여 코를 높이는 방식의 수술입니다. 코끝 수술은 자가조직 또는 연골을 이용해 코끝의 모양을 잡아주는 성형으로 코 모양을 개선하는 수술입니다.

 

 

 
 

※ 융비술

- 수술시간 : 1시간

- 회복기간 : 3일

- 일상생활 : 3~5일 후

- 화장 가능 시기 : 5~7일 후

- 수술 비용 : 200~500만 원

 

융비술은 비교적 간단한 수술로 이쁜 코를 만들 수 있으며, 수술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삽입된 보형물만 제거하면 원상태로 돌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코 필러

 

콧대를 높이는 방법으로는 코수술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지만 수술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필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필러는 비절개 방식으로 수술을 하지 않고 콧대를 높일 수 있습니다.

 

 

수술을 하지 않고 콧대가 높아진 본인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수술 대비 비용 부담이 적고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필러를 통해 코가 높아지는 기간이 6개월~1년 정도이기 때문에 추가로 필러를 맞을지 수술을 선택할지 결정하면 됩니다.

 

10년 정도로 효과가 유지되는 반영구 필러도 있지만 부작용 등으로 잘 안 하는 추이에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