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가격 할인혜택 적용 받기

아이코스와 글로에 이어 KT&G에서 출시한 릴(lil)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에 의하면 거의 10만대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서울에서만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굉장히 큰 인기를 받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방에 있는 분은 일부러 릴을 구매하기 위해서 서울로 올라오거나 대리구매를 통해 획득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아이코스나 글로를 쓰고 있는 분들도 릴만이 가지는 장점으로 추가로 구매하거나 릴로 갈아타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아이코스의 경우 연타가 안되고 추위에 약해서 기기가 영하에 노출이 될 경우 정상적으로 작동이 안되는 단점이 있고, 글로는 뭔가 밋밋한 맛으로 기존 흡연자의 충족감이 상당히 떨어진다고 합니다.

위의 단점들을 보완한 것이 바로 "릴"입니다. 

즉 KT&G 릴은 연타가 가능하고 매일 한 번씩 해야 하는 청소가 상당히 편합니다. 

또한 아이코스의 연초와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핏 시리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히츠까지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아이코스에 비해 덩치가 크다는 것 뿐이겠네요. 

현재 릴은 서울의 GS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여전히 물량이 넉넉하지 않아 구매를 못하고 있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1월 31일에 추가 입고 된다고 하니 꼭 구매할 분은 31일을 노려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한 가지 구매팁을 드리자면 GS편의점에 상당히 이른 시간에 입고가 되니 가급적 빠른 시간에 GS편의점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GS편의점이 상당히 많으니 사전에 전화를 통해 입고 여부를 확인하고 방문하면 헛걸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릴의 가격은 9만5천원인데, 출시기념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2만7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릴 공식 홈페이지 : https://its-lil.com/


쿠폰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발급 받을 수 있는데 인당 1개만 발급이 가능하니, 2개 이상 필요한 분은 가족 또는 지인의 힘을 빌려 쿠폰을 발급 받아 구매를 하면 됩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루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참고로 릴의 사용기간은 하루에 1갑(20개피)씩 1년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배터리가 넉넉해서 한 번 완충하면 오전 일찍 출근해서 저녁 늦게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