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SKT VIP 멤버십 변동사항

안녕하세요. 연말이 다가오면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통신사인 SKT가 멤버쉽 혜택에 대한 공지를 내렸습니다.

또한 내년도 본인 멤버쉽 등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올해에 GOLD를 이용했는데, 내년에도 GOLD가 된다고 하니 다소 아쉽네요. SKT 통신사를 쓴느 분 중에 T시그너처 요금제 등으로 VIP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분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진행해야 합니다.

T 멤버십 혜택 변경 안내

결론적으로 SKT 멤버십 혜택은 더 안좋아졌습니다. VIP혜택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내맘대로 T멤버십 혜택이 사라지는 것은 개인적으로 큰 아쉬움이 있습니다.

내맘대로 멤버십은 SKT에서 제휴하고 있는 뚜레쥬르, TGIF, 피자헛의 할인율을 최대 30%로 설정할 수 있고, 편의점 CU, 쇼핑몰 11번가에서 최대 21%로 할인 혜택을 올릴 수 있습니다. 

[공지] T 멤버십 혜택 변경 안내 [2016.12.01]

폼나는 T만의 혜택 - T 멤버십!

T멤버십 일부 혜택 변경으로 고객님들께 안내드립니다.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T'PLE / COUPLE 멤버십 신규 가입 종료

- 신규가입 종료 일자 : '16년 12월 31일 ('17년 1월 1일 부터는 리더스 클럽으로만 가입 가능)
* 기 가입 된 T'PLE / COUPLE 멤버십 고객님은 T'PLE / COUPLE 혜택 이용 가능합니다.

2. 내맘대로 T 멤버십 프로그램 종료

-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일 : 2016년 12월 31일
- 2017년 1월 1일 부터 T멤버십 등급 별 기본 제휴처 할인율 적용

3. T멤버십 더줌 포인트 적립/사용 종료

- 적립 종료 일자 : '16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한 T멤버십 이용건에 한해 적립
- 사용 종료 일자 : '17년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

그 동안 내맘대로 T멤버십, T멤버십 더줌포인트 혜택을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 드리며, 추후 더 좋은 혜택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이제 즐거움을 클릭하세요~
SK텔레콤 멤버십과 함께하면 행복해집니다.

내맘대로 혜택이 사라졌기 때문에 기본 할인율만 적용된다고 합니다.

기본 할인율은 뚜레쥬르 : 15% / TGIF : 20% / 피자헛 : 15% / CU : 10% / 11번가 : 11% 입니다. 골드 이하의 멤버십을 쓰는 분들은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수 있으나 VIP 멤버십 혜택을 받고 있던 분들에게는 상당히 아쉬운 부분일 수 밖에 없습니다.

SKT가 프리미엄 요금제인 T시그니처 요금제를 출시면서 해당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VIP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있는데, 만약 VIP 등급만을 바라는 분은  T시그니처 요금제를 고민해 봐야 합니다.

내맘대로 혜택은 사라졌지만 VIP만이 가지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에서 연 6회 영화예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GOLD, VIP는 짝 수 달에 이마트 상품권을 10% 할인 받을 수 있 있습니다.

3. 패미리 레스토랑인 VIPS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CAR LIFE를 통해 연간 4회 세차 서비스와 1회 엔진오일 무료 교환을 해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나머지 혜택들은 크게 눈에 들어오는 것이 없네요.

그리고 VIP 무한멤버십 혜택은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SKT에서 VIP 멤버십 혜택을 줄인만큼 무한 멤버십 혜택이 과연 큰 의미가 있을까 의문입니다.

또한 VIP 멤버십과는 별개로 더줌포인트 까지 사라지게 되어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이 줄어들었습니다. 더줌포인트는 SKT 일부 제휴사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사용한 멤버십 포인트 만큼 더줌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더줌포인트는 11번가 등에서 포인트로 활용하여 쇼핑을 즐 길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에 따라서는 OK캐쉬백으로도 돌려주는 효과를 봤던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T월드"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2017년 본인 멤버십 등급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멤버십과 함께하면 행복해진다고 하면서 혜택은 왕창 줄여버렸네요.

한 가지 추가적으로 주목할 부분은 티커플 및 티플 멤버십이 사라지는 것입니다.


T멤버십 커플 [데이트 혜택]

1. 영화 1+1 : 메가박스에서 영화 티켓 1장 구매시 1장 무료 제공. (1인당 연 2회)
2. 커피 1+1 : 할리스에서 커피 1잔 구매시 1잔 무료(연 2회) * 혜택 대상 음료 : 아메리카노 / 라떼 R 사이즈
3. 공연 1+1 : 인기 공연(뮤지컬/연극/콘서트 등) 티켓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횟수 제한 없음)

T멤버십은 현재 T리더스클럽, T플, T커플 3가지가 있는데 여자친구가 있거나 앞으로 있을 것 같은 분들은 T멤버십 커플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가박스에서 1+1의 혜택을 연 2회에 걸쳐 누릴 수 있으니 반값 영화를 2번 보는 것과 같습니다. 영화 보고 커피 마실 때도 할리스에서 1+1로 하면 반 가격에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TTL 을 쓰고 있지만 사실상 큰 혜택을 보지 못하고 있어 T커플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T커플 멤버십의 가입은 12월 말까지만 가능하고 변경하는 것 역시 올해 말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티커플을 혜택이 더 좋다고 생각되는 분은 이 포스팅을 보는데로 SKT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멤버십 변경 요청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