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유람선 타는 곳 [잠실/여의도]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를 찾고 있거나 특별한 나들이 장소를 찾는 분에게 한강유람선은 좋은 선택입니다.


유람선 뿐만 아니라 한강 공원은 산책 코스로도 좋으며 맛있는 식당에서 식사도 할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강유람선은 이랜드쿠르즈에서 잠실과 여의도를 중심으로 2개의 터미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랜드쿠루즈는 한강의 낮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크루즈', 아름다운 야경과 달빛 무지개분수를 관람할 수 있는 '뮤직크로즈', 재즈 공연과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달빛크루즈' 가 있습니다.


그 외에 유람선에서 고품격 선상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런치와 디너 뷔페크루즈에서 호텔식 식사가 가능합니다.



유람선 이용시 승선신고서를 작성해야 하기 때문에 신분증을 제시해야 승선이 가능합니다. 승선신고서는 매표서에서 작성하며 성인은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여건을 제시할 수 있으며 유아 부터 청소년은 보호자확인, 의료보험증, 주민등록등본 등을 제시해야 합니다.




한강유람선 상품



위의 상품은 탑승 전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가 오는 우천시에도 정상 운영하며 미리 예매할 경우 출발 하루 전에 취소할 경우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당일 취소는 불가합니다. (당일은 부분 취소 또는 환불이 되지 않으니 주의바랍니다.)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6개월~만 12세 이하는 소인요금을 받고, 만 13세 이상 부터는 대인 요금이 적용됩니다.


소인은 보통 3천원 이상 저렴합니다. 스토리 크루즈의 경우 소인은 13,000원입니다.


반려동물은 케이지에 넣을 경우에만 승선이 가능합니다. 목줄은 되지 않ㅅ브니다.


유람선을 이용할 경우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한강 유람선 타는 곳



선착장은 여의도와 잠실 2개가 있습니다. 


여의도 선착장은 스토리크루즈, 달빛크루즈, 런치크루즈, 뮤직크루즈, 불꽃크루즈, 디너크루즈가 있습니다.


잠실선착장은 스토리크루즈, 달빛크루즈, 재즈 크루즈가 있습니다.



#1 여의도 선착장



지하철5호선 여의나루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1분 정도 걸으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자장을 이용할 경우 네비주소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86-5' 검색해서 오면 됩니다.


#2 잠실 선착장



잠실선착장은 지하철 2호선 잠실새내역에서 도보거리로 1.2km 떨어진 곳에 위치합니다. 도보 이동 시간은 20분 내외입니다. 택시 기본요금이면 도착하니 택시를 추천합니다.



차량을 이용할 경우 잠실제3주차장일 이용하는 것이 유람선과 가장 가깝습니니다. 네비로 '한강공원 잠실제3주차장'을 검색하거나 '서울 송파구 잠실동 1-1' 을 검색하여 이동하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