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 필러 후기 참고하세요.

얼굴을 보고 나이를 가늠할 때 중요하게 결정하는 것이 바로 주름입니다.

 

입가 주변에 있는 팔자주름이 자리 잡고 있다면 아무리 피부가 고와도 나이 들어 보이는 것은 피할 수 없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수록 세포의 노화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고 주름이 깊어지지만 조금만 더 신경 쓰면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특히 피부에 관심을 많이 쓰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과의 차이는 굉장히 크게 벌어집니다.

 

오래된 친구를 만나는 동창회 모임에 가면 같은 연령임에도 피부 탄력과 주름의 깊이 등에 따라 적게는 5년부터 많게는 10년 이상 차이 나게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끔 TV를 보면 연예인이 동창회와 모임을 가지는 경우가 있는데, 같은 나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외관상 나이차가 심하게 차이나는 경우를 볼 수 있으며, 주요인은 피부 상태의 차이라 볼 수 있습니다.

 

입가 주위에 깊게 자리 잡은 팔자주름은 나이 들어 보이는 것은 물론 고집이 세 보이는 등 얼굴의 인상을 결정지을 수 있기 때문에, 팔자주름이 깊어짐에 따라 스트레스 역시 상승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때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팔자주름 필러'입니다.

 

 

팔자주름 필러란?

 

코와 입 주변에 팔( ) 자 모양으로 생긴 주름을 팔자주름이라 하는데, 깊어진 주름에 필러를 채워 넣어 볼륨감을 살려주는 시술을 말합니다.

 

주름 대신 볼륨감이 살아나기 때문에 볼 수 있는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실제 그림으로 표현된 사진만으로도 팔자주름 유무에 따른 차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 필러는 간편한 주사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시간이 짧고 일상생활의 복귀를 바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필러의 경우 사용되는 종류가 다양하고, 어떤 제품을 사용하냐에 따라 효과에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영구적인 효과를 보기 어렵기 때문에 한 번 시술로 최대한 오랜 기간 효과를 볼 수 있으면서 부작용은 없는 제품을 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이 어려운 분은 아래 필러도 참고 바랍니다.

 

 

'이브아르 롱 래스팅'은 고정력이 좋아서 한번의 시술로 2년 동안 지속되는 필러로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정성도 검증된 필러입니다.

 

 

팔자주름 필러 비용

 

필러의 종류나 병원에서의 시술 방식에 따라 금액이 차이가 나겠지만, 평균 가격은 150,000원 수준입니다.

 

 

많게는 30만 원 이상의 고가도 있지만 평균 정도의 가격으로도 상당히 수준 높은 시술이 진행되고 있으니 굳이 비싼 병원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위에 설명된 '이브아르 롱 래스팅' 역시 15만 원 정도면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 필러 후기

 

아래는 실제로 팔자주름을 필러를 통해 개선된 분들의 후기 사진입니다.

 

 

 

 

 

대부분 시술 후 팔자주름이 개선이 되어 한참 젊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팔자주름 필러가 만능은 아닙니다. 필러로 효과를 보기 어려운 분들은 귀족수술과 같은 다른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추가로 참고하면 유익한 글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