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멤버쉽 등급별 혜택 및 VIP 방법

핸드폰 통신사로 SKT를 이용하는 분들은 T멤버쉽에서 등급에 따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멤버십의 등급은 총 4가지로 이루어져 있고 가입기간과 통신사 납부 금액에 따라 할인한도와 할인폭을 다르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기사를 보면 통신사에 가입한 고객들의 80% 이상이 멤버쉽 포인트를 활용하고 있지 않다는 기사를 봤었는데 대부분 혜택을 잘 모르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SKT에 가입한 분은 포스팅 내용을 보고 자신의 등급에 따른 혜택을 누리기바랍니다. 



사실 저의 경우에는 VIP 아래인 골드 등급에 해당되는데 간간히 쓰는건은 CU 편의점에서의 할인 혜택 뿐입니다. 저 역시 이번에 포스팅을 하면서 알면 도움이 되는 각종 혜택을 알게 되었습니다. 


SKT T멤버십 등급체계


멤버십의 등급체계는 " 일반, Siver, Gold, VIP "로 총 4가지가 있습니다. 


등급은 전년 누계 납부금액과 가입기간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위의 표를 보면 내년도 나의 등급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올해 평균 5만원의 금액을 사용하고 있어도 4년 이하의 경우에는 골드 등급이지만 5년 차에서는 대망의 VIP 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 등급이 궁금하다면??


1. SKT 에 가입하고 있지만 본인의 등급을 잘 모른다면 공식 홈페이지인 " T WORLD "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SKT 티멤버쉽 내등급확인 바로가기


2. 콜센터(AR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SKT 고객은 " 114 " 를 누르면 됩니다.


등급산정 기준은 전전년도 10월 부터 전년도 9월까지 총 사용금액에 대한 연누계액으로 평가합니다. 


할인한도


T 멤버십은 등급에 따라 차등하여 제공하는데 VIP는 무제한의 멤버십 혜택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 아래로 골드는 10만점, 실버는 7만점, 일반은 5만점의 할인한도가 부여됩니다.


VIP 등급이 되기 위해서는??

SKT 티멤버십의 VIP 조건은 타통신사에 비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2년 미만에서는 금액이 아무리 높다고 하더라도 VIP등급을 받을 수 없습니다. 


VIP등급이 되기 위한 방법은 아래의 총 4가지가 있습니다.


1. 2년 이상부터는.... 

: 연 90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월로하면 75,000원이 되어야 합니다. 


2. 5년 이상부터는....

: 연 60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월로하면 50,000원이 되어야 합니다. 


3. " T시그니처 클래식과 마스터 " 요금제를 할 경우 익월부터 VIP 등급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클래식 - 88,000원, 마스터 - 110,000원


4. " band DATA 퍼펙트S " 요금제를 할 경우 익월부터 VIP 등급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금액 - 75,900원


멤버십 혜택

T 멤버쉽은 총 130개의 제휴사 혜택이 있습니다. 


아래는 멤버쉽을 활용하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혜택을 순서대로 나열한 것입니다.



130개 제휴사의 혜택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T 멤버십 제휴사 혜택 바로가기


파리바게트,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은 천원당 1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뚜레쥬르는 15%, 롯데리아는 천원당 15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골드와 VIP의 경우 이마트 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 이 역시 자주 사용하는 멤버쉽 혜택입니다. 


영화의 경우 VIP는 연 6회 무료로 볼 수 있으며, 각종 공연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