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다이 상품권 15% 할인 구매 꿀팁

토다이는 전세계적인 시푸드 레스토랑으로 최초 시작한 미국부터, 우리나라, 중국, 홍콩 등에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매장 보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토다이 반포점의 경우 회나 음식의 질은 토다이 전세계 매장 중에서 최고라고도 합니다.


국내에서도 부페 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시푸드 레스토랑인 만큼 각종 해산물과, 회, 초밥을 메인으로 하여 일본식, 중국식 요리와 함께 삼겹살, 치킨, 등심 스테이크 등 거의 대부분의 음식을 상당히 쿼리티 있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방문하면 엄청난 규모에 놀라기도 하지만 그만큼 높은 가격에 자주 찾기엔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입니다.



또한 토다이는 음식의 종류와 질이 우수한만큼 높은 가격이지만 할인에 상당히 인색하기로도 유명합니다. 


빕스(VIPS), 아웃백, 계절밥상, 자연별곡 등과 같은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통신사 할인이나 제휴 신용카드 할인이 없고, 가끔 매장 별로 이벤트성 할인을 제공하는 정도입니다.


적립이 가능한 멤버십이 있다고는 하지만 적립이 되는 개념이기 때문에 할인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토다이 가격

토다이는 목동점, 명동점, 평촌점, 분당점, 중계점, 미아점, 반포점으로 국내에 7개 매장이 있고 메뉴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외식이 많은 주말의 경우 성인은 43,800원, 초등학생은 19,500원, 미취학 아동은 9,500원, 48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의 가격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외식이 많은 디너의 경우 성인만 4천원이 할인되고 초등학생 이하는 같은 금액을 받고 있습니다. 


토다이 상품권 할인 구매


토다이는 지류 상품권과 위의 사진과 같이 디지털 상품권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 인기가 많은 것은 판매 및 구매가 편한 디지털상품권입니다. 


해당 상품권은 토다이와 제2브랜드인 스시모아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다이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바로 인터넷을 통한 구매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경우 현재 최대 8%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디지털 상품권이기에 구매 즉시 늦어도 30분 이내에 SMS를 통해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나라에서 중고 거래가 가장 활발한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기준으로 최신 판매글을 조회했을 때 평균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급매물의 경우 20% 할인된 경우도 있습니다. 



직접거래도 가능하며 디지털상품권이기에 SMS를 통한 거래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토다이 상품권이 중고나라에 나오는 이유는?


: 토다이에서 돌잔치를 하는 경우에 마찬가지로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를 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디지털 상품권을 다량 구매하여 결제하게 됩니다. 돌잔치의 경우 인원을 어느 정도 예측하지만 어느 정도 여유있게 구매를 진행하게 되기 때문에 상품권이 남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가 없어진 상품권을 저렴하게 다시 인터넷에 판매를 하는 것입니다. 


15%를 할인해서 판매하면 크게 손해보는 것 같지만 실제로 인터넷에서 8% 저렴하게 구입했기 때문에 자신이 구매한 가격보다 7%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하는셈입니다.


또한 상품권을 전문으로 매매하는 업자에게도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고나라 거래시 주의사항!! 


: 중고나라 거래를 할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전 게시글을 조회해 보고 가급적 오랜 시간 동안 물품거래를 한 아이디를 소유한 사람과 거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랜 시간 거래를 하면서 계속해서 같은 아이디를 통해 올리는 경우 그간 거래 내용에 사고가 없었다는 뜻입니다. 카페에 가입된지 얼마 안되었거나 과거 거래 기록이 없는 아이디와는 거래는 가급적 현장에서 만나서 거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상품권 잔액 환불에 대한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상품권과 똑같이 1만원 이하의 상품권의 80%이상 사용해야 잔액에 대해 환불이 가능하고, 1만원 초과 상품권은 60% 이상 사용하면 환불신청을 통해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이밍이 맞을 경우 당일 거래 후 바로 사용도 가능하나 여유있게 토다이 방문 전 2~3일 전에 미리 디지털(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디지털상품권은 최대 2장까지 사용 가능하니 식사하는 인원에 따른 전체 가격을 미리 계산하여 60% 이상 수준에 맞춰 구매하면 됩니다.


사용하고 남은 금액은 현금으로 돌려받으시면 알뜰한 외식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