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라필 5mg 가격, 부작용

타다라필은 실데나필과 더불어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 중 하나입니다.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먹는 약이 효과도 좋고 간편하기 때문에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타다라필 성분의 발기부전제 치료제의 원조는 시알리스로 특허가 만료되면서 국내에서 다양한 제네릭이 출시되었습니다.

 

비아그라 성분의 실데나필과 타다라필의 차이점은 약효의 지속 시간입니다.

 

타다라필 5mg

 

실데나필은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지속시간이 4~8시간으로 짧은 것이 단점이며 실데나필은 효과는 떨어지지만 지속시간이 24~36시간으로 긴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타다라필은 관계 전 즉각적인 효과를 보는 용도로 활용되지만 데일리 복용으로 음경 재활치료와 더불어 발기부전, 조루증을 치료하는 목적으로도 많이 이용됩니다.

 

타다라필 5mg 가격

 

타다라필은 5mg는 데일리 복용으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고 10mg 이상은 관계를 목적으로 최소 1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타다라필 성분의 국내 제네릭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구구정
  2. 센돔정
  3. 타오르
  4. 타올라스
  5. 시알롱
  6. 그래서
  7. 오설램

 

위의 제품 중에서는 구구정이 판매 1위, 센돔이 2위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따라서 병원에서 타다라필을 처방받으면 위의 2개 제품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타다라필 5mg는 한 알에 1,500~2,000원 정도로 비용이 형성되어 있으며 처방전 가격은 별도입니다. 보통 5mg는 30정이 들어있기 때문에 3만 원 정도의 가격이 책정됩니다.

 

 

타다라필 부작용

 

타다라필 5mg 부작용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했을 때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은 두통, 얼굴 홍조, 두근거림, 근육통, 소화장애, 지속 발기증, 코막힘, 시야장애입니다.

 

특히 타다라필 성분의 발기부전 치료제는 효과 시간이 길다 보니 근육통을 겪었다는 부작용 후기가 많습니다.

 

가장 주의해야 할 사항은 비정상적인 경로를 통해 구입한 불법 약은 절대로 구매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복용법과 하루 최대 용량 이내로 복용하는 것은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타다라필 5mg 복용 후기

 

커뮤니티에 올라온 타다라필 5mg 복용 후기를 보면 발기력 증진에는 큰 효과를 보고 있지만 안면 홍조, 하체 근육통, 두통, 얼굴 열감 등이 느껴졌다고 합니다.

 

 

▶ 타다라필을 복용한다고 모두가 부작용이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부작용이 없는 사람들이 훨씬 많습니다. 또한 최소 용량인 5mg를 복용할 경우 부작용 반응도 줄어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020.12.06 - [건강] - 센돔 복용방법 (부작용 포함)

 

센돔 복용방법 (부작용 포함)

발기부전치료제인 센돔은 국내 제약사 종근당에서 2015년 4월 출시되었습니다. 주성분은 타다라필로 음경에 공급되는 혈류를 증가시켜서 발기부전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wikwoo.tistory.com

2021.07.27 - [건강] - 구구정 구입 방법, 미리 알아두면 좋은 것

 

구구정 구입 방법, 미리 알아두면 좋은 것

시알리스의 복제약(제네릭)인 구구정은 한미약품에서 출시되어 국내에서 팔팔정과 함께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구구정이 이렇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시알리

wikwoo.tistory.com

2021.10.07 - [건강] - 정력 좋게 하는 방법 (운동, 음식, 영양제)

 

정력좋게하는 방법 (운동, 음식, 영양제)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진행됩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 40대에 접어들게 되면 급격히 정력이 저하되면서 남들에게 말하지 못할 고민이 생기게 됩니다. 실제로 통계에 따르면 40대 이

wikwo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