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가격표 및 세탁소요기간

음식점과 마찬가지로 동네 대부분에 세탁소 또는 빨래방이 있는데, 이것을 프랜차이즈화한 것이 크린토피아입니다.


예전에는 주로 드라이 클리닝이나 옷수선 등이 필요할 때 세탁소를 찾았는데, 최근에는 와이셔츠 부터 이불, 운동화, 인형, 아웃도어, 명품가방 까지 집에서 직접 하기 보다는 크린토피아를 통해 세탁과 세척 모두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1인 가구의 증가와 와이셔츠 다리는 시간에 여가를 즐기는 것이 유리하다는 생각에 저 역시 와이셔츠는 세탁소에 맡겨서 찌든 때도 제거하고 다림질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불빨래의 경우 워낙 부피가 커서 세탁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건조까지 해야 해서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 크린토피아에서는 세탁과 건조는 물론 각종 오염과 먼지, 보이지 않는 진드기까지 제거해주는 토탈 케어 서비스를 해준다고 합니다. 


운동화 역시 찌든 때와 발냄세 까지 제거하려면 손이 상당히 많이 가는데요.


이를 집에서 처리하기 위해서는 상당히 많이 손이 가서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불편함들을 대변하기 위해 세탁소는 생활과 관련된 대부분의 빨래거리들을 서비스 해주고 있어 주부와 1인 가구들의 노동력을 감소시켜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중요한 것은 가격과 세탁기간입니다. 


아루리 좋은 서비스도 비싸면 고민하게 되고, 당장 신어야 하는 운동화나 정장, 와이셔츠 등이 상당히 오래 걸리면 의미가 없겠지요. 


따라서 이번 시간에 크린토피아의 가격표와 세탁기간을 포스팅 하니 참고하셔서 맡기길 바랍니다. 


가격표 및 세탁기간

#1 와이셔츠



와이셔츠는 대략 2~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일반 정장 와이셔츠의 경우 1,200원을 받고 있는데 빨래를 하나 안하나 똑같이 1,200원을 받습니다.


따라서 직장 때문에 와이셔츠를 자주 갈아입는 분은 세탁할 필요 없이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2 이불



#3 운동화



운동화의 경우 보통 10일에서 15일 정도 소요되며, 오염이 심한 경우나 세탁물이 많은 4, 5월에는 더 오래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4 가죽모피



가죽장갑, 점퍼, 무스탕자켓, 무스탕코트 등도 보통 10일~15일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5 명품가방



난이도에 따라 15일에서 20일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6 아웃도어



#7 교복



교복의 경우 매일 입기 때문에 교복세탁 당일서비스를 받으면 금요일 저녁 또는 토요일 10시 이전에 맡기고 토요일 오후에 찾아갈 수 있습니다. 


#8 모자/인형/가방 



#9 로얄클리닝



고가의 정장이나 명품, 실크와 같은 가격이 상당히 나가는 특수 소재의 의류 같은 경우에는 로얄클리닝을 받는게 좋습니다. 


일반 의류 보다 꼼꼼한 다림질이 들어간다고 하는데, 가격은 거의 2배 차이지만 와이셔츠는 2,000원, 넥타이 3,000원, 정장상의 5,000원, 정장하의 4,0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 수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