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별곡 할인 받고 식사하는 꿀TIP !!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자연별곡은 계절밥상과 더불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한식 부페입니다.


따라서 어른들을 모시고 가기에도 좋고, 샐러드바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습니다.


즉, 부페식 한식 패밀리레스토랑이라 남녀노소 연령을 가리지 않아 가족단위나 커플이 식사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아쉬운 것은 아웃백이나 빕스(VIPS)와 다르게 애슐리에서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는 할인 혜택이 거의 없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도 제휴 신용카드 할인을 거의 찾아 볼 수 없는데, 이는 애초에 가격을 정할 때 최대한 저렴하게 고객에게 공급하기 위해 최적의 가격을 산정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이번 시간을 통해 자연별곡에서 식사를 이용할 때 많은 분들이 그냥 넘어가고 있는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자연별곡 메뉴 가격 


자연별곡 전 매장이 성인의 경우 평일 점심은 13,900원을 받고 저녁과 주말 그리고 공휴일은 19,900원을 받고 있습니다.


초등학생 이상의 취학 아동은 9,900원, 그리고 미취학아동은 6,500원입니다. 


즉 성인 2명, 초등학생 자녀 2명이 있는 4인 가족이 저녁 시간에 식사를 할 경우 59,600원이 나오게 됩니다. 

자연별곡 만원 할인받기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자연별곡에서 만원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큰 할인은 아니나 저녁시간 기준 4인 가족이 내는 비용에 16%에 달하는 수준의 할인이고, 성인 2명의 기준 25%의 할인입니다.


바로 이랜드에서 제공하는 어플인 " 이랜드잇 " 에서 제공하는 기념일 쿠폰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이랜드잇"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나오는 앱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랜드 잇을 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오른쪽 상단위 빨강박스로 된 "MY"를 누르고 나오는 "쿠폰"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화면 아래쪽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자연별곡 기념일 1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팁과 자주하는 질문


1. 기념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기념일은 임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기념일을 설정한 이후에 쿠폰을 사용하게 될 경우 기념일을 바꿀 수 없습니다. 


2. 쿠폰 중복 사용은 가능한가요? 

: 한 테이블에 한 개만 사용 가능합니다. 


3. 쿠폰 사용일은 언제인가요? 

: 기념일 기준으로 2개월이 주어지며, 쿠폰을 다운 받을 경우 한 달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4. 기념일 날짜에 주의하세요. 

: 기념일 날짜를 오늘 보다 이전 날짜로 지정하면 쿠폰은 발급이 안됩니다. 


5. 쿠폰 사용 가능한 연령대가 있나요? 

: 초등학생 또는 미취학아동은 등본 또는 건강보험증을 지참할 경우 성인 2명 이상과 방문하면 기념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학생 이상은 신분증 또는 학생증 확인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인 동참하지 않아도 됩니다.)


따라서 4인 가족이 외식을 할 경우 4명 모두 기념일 쿠폰을 사용한다면 1년에 4회에 걸쳐 각각 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랜드 외식 전용 어플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또한 이랜드잇은 자연별곡 뿐만 아니라 애슐리 생일 쿠폰, 로운 샤브샤브, 더카페, 다구어, 프랑제리, 페르케노, 테루, 리미니, 아시아문, 애슐리 투고, 반궁, 루고 등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에서 각종 할인 또는 식사권 쿠폰을 제공하니 꼼꼼히 확인하여 혜택을 받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