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빅마켓 레미어린이극장 공연정보 및 관람요금

레미어린이극장은 가족 뮤지컬로 주로 아이들을 위한 연극과 뮤지컬을 공연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전용이지만 어른이 봐도 재미있습니다.

영화도 좋지만 연극과 뮤지컬을 통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을 시켜주는 것도 아이 정서에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레미어린이극장은 서울에서는 금천 쪽에 하나가 있고 일산에서는 빅마켓에만 있습니다.

그나마 일산이 가까워서 종종 넘어가고 있는데, 각종 문화시설이 많은 일산이 가끔은 부럽네요. 

특히 일산 빅마켓은 동물 체험을 할 수 있는 주렁주렁, 장난감 천국인 토이저러스, 키즈카페 등이 있어 아이들 즐길거리가 상당히 많습니다.

레미어린이극장도 물론 포함시켜야겠지요. 

빅마켓 레미어린이극장의 관림요금입니다. 어린이는 24개월 부터 만원의 금액을 받고 있고 성인의 경우 평일에는 6천원, 나머지는 만원입니다. 

24개월 미만의 영유아는 입장전 의료보험 카드를 확인하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공연 관람시 주의해야 하는 에티켓을 살펴보겠습니다. 

공연 관람시 에티켓은 누구나 기본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입니다. 하지만 아이들 공연이어서 잘 지켜지지는 않는 것 같네요. 

중간중간 휴대폰 촬영도 많고 출입도 가끔 발생합니다. 공연이 시작한 이후에는 아이들은 공연에 푹 빠지게 되어 전혀 개이치 않는 것 같습니다. 

레미어린이극장의 공연시간입니다. 평일에는 오후 4시에 단 한번의 공연이 있습니다. 방학 기간에는 오후 2시와 4시로 2회에 걸쳐 공연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후 12시, 오후 2시, 오후 4시로 총 3회에 걸쳐 공연이 진행되니 시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른들도 무조건 참석해야 할까요? 

자녀들이 아직 의사소통이 안되는 아이라면 당연히 참석해야 하지만 어느 정도 큰 아이라면 (6세 이상) 부모님이 동석할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그래도 혼자는 쓸쓸할테니 남매, 자매, 형제, 친구와 같이 있다면 부모님은 잠시 커피 타임을 가지다가 공연 끝나는 시간에 와도 됩니다. 

공연장 밖에서도 아이들이 공연을 잘 관람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빅마켓에 신규 가입한다면 주렁주렁 50% 왕 레미뮤지컬 30% 할인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일산 빅마켓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인데, 마침 자녀가 있으면서 빅마켓에 회원 가입을 하려고 했던 사람이 아니라면 거의 해당사항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 이외에 단체관람(15인 이상)에 대해 할인 혜택이 있지만 이 역시 혜택을 받는 사람은 극히 드물 것 같습니다.

따라서 제가 찾아본 정보는 인터파크 예매를 통한 "천원 할인"이 유일한 할인 혜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레미어린이극장은 지정좌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예매를 하는 것이 좋은데 인터파크에서 하면 할인도 되니 일석이조입니다. 

17년 4월 2일 까지 공연시간과 금액에 대한 설명입니다. 현재는 "알라딘과 요술램프"를 하고 있네요. 

알라딘과 요술램프가 종료되면 다음 공연으로는 "황금거위"가 한 달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공연 정보를 사전에 알고 싶다면 레미어린이 극장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네이버에서 "레미어린이극장"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빠르게 가고 싶은 분은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레미어린이극장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