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버랜드 최저가 할인 꿀팁 !!

쉬원한 가을이라 그런지 나들이 하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지금 에버랜드에서는 낮에는 해피할로윈을 진행하고 저녁에는 살짝 무서운 블러드시티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친구끼라나 연인끼리 그리고 가족과 함께 가기에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에버랜드는 각종 놀이시설과 더불어 동물원, 그리고 퍼레이드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유이용권 가격이 비싼지라 매일 가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에버랜드 역시 꾸준히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지만 소비자 입자에서는 가장 저렴한 방법으로 가는 것이 당연히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에버랜드에서 제공하는 각종 할인 혜택과 더불어 최저 비용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에버랜드에는 지갑이 다소 가벼운 중학생,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위해 주간권 우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상가가 46,000원인데 우대가로 27,000원입니다. 

대학생의 경우 주간권의 정상 가격은 54,000원인데 중고등학생과 마찬가지로 우대가로 27,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최저 할인 적용이 어려운 중,고,대학생의 경우에는 위의 방법이 가장 싸게싸게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스페셜 패키지가 있는데 이것은 대소인권 2장의 자유이용권과 식사할인권 4매(1장당 5천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애버랜드에서 가장 오래 기다려야 하는 로스트밸리, 사파리월드, 아마존 익스프레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는 Q-pass 3종세트를 각각 2매 제공하는 조건으로 178,000원을 받습니다. 


뭔가 혜택이라고 하기엔 찜찜하지만 수많은 인파 속에서 시간을 중요시하는 분들에게는 좋아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애버랜드 자유이용권을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제휴카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사전 예매하는 방법입니다. 

거의 모든 카드가 에버랜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거의 공통적으로 전월 카드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스마트예약은 제휴카드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사전 예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에버랜드 제휴카드 할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최대 61%가 할인되어 20,900원에 주간권(전일)을 이용할 수 있어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버랜드를 방문 할 예정이라면 사전에 제휴카드가 있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만약 없다면 주변의 가족 또는 친한 친구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제휴카드 할인을 이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궁금증과 답변으로 마무리합니다. 

1. 2명이서 갈 예정인데 "본인 61% 우대 + 동반 20%" 를 이용해야 하나요?
: 아닙니다! 대부분의 신용카드가 1년에 12번의 할인을 제공하고 하루에 1번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하루가 지나서 다시 61% 할인 혜택을 적용 받아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됩니다.

2. 어린이도 대인 주간권을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3. 가족이나 친구 카드를 이용하여 주간권을 예매할 예정인데 본인 확인을 하나요? 
: 아니요! 하지 않습니다.
스마트 예약을 하면 문자로 예약 내역이 날라오는데 이를 전송 받아 에버랜드 입구에서 자유이용권으로 교환하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