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대여 요금 및 신청방법

필립모리스에서 출시한 아이코스는 궐련형 전자 담배로 우리나라에는 2017년 6월 5일 출시하여 지금까지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연초형 담배의 경우 가장 문제가 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냄새입니다. 


지독한 냄새는 주변에 민폐를 끼치게 되어 요즘같이 흡연이 눈치 보이는 시대에서 아이코스나 릴, 글로 같은 궐련형 전자 담배로 넘어오고 있습니다.


사실상 궐련형 전자담배의 선두주자 격인 아이코스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현재 아이코스 3유어 / 선셋 코퍼까지 출시하였습니다.


여전히 연초 담배를 태우는 분들의 경우 궐련형 전자담배가 흡연으로서의 만족감을 채워주지 못할 것이다라고 생각하지만, 실제 저의 경우 지금은 궐련형으로 넘어온 이후 오히려 연초 담배가 거북해서 태우지 않고 있습니다.



아직 연초에서 넘어오는 것이 망설여지거나 이미 릴 또는 글로, 차이코스 등을 가지고 있는 분을 위해 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대여 서비스라는 강수를 두고 나왔습니다.


그것도 엄청 저렴한 비용으로 대여를 해주고 있어 아이코스 최신버전인 아이코스3 듀오나 멀티의 성능이 궁금한 분은 구매하기 전에 먼저 대여를 한 이후에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코스 대여는 "TRY IQOS"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성인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성인인증은 통신사를 통해 받고 있어 스마트폰 간편인증이나 문자를 수신 받아 인증하면 됩니다.



인기가 많은 아이코스3 듀오의 경우 신규로 구매할 경우 94,000원인데 대여를 할 경우 5,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중고기기를 선택하면 대여료가 3,000원으로 2천원 더 저렴하며 대여한 기기를 구매할 때도 3만원을 할인된 금액을 받고 있네요.


아이코스3 멀티는 대여료로 2,000원, 신규기기 구매시에는 77,000원이지만 대여한 기기를 구매할 경우 48,0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중고기기는 최대 3회 대여된 상품이라고 합니다. 즉 최대 3회이기 때문에 일수로 따지면 최대 42일 정도가 이미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여기간은 총 2주로 14일 동안 아이코스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대여비 외에 택배비는 받고 있지 않으며 반납의 경우에도 택배기사님이 맞춰서 찾아오니 상당히 심플합니다.


대여를 하게 되면 반납일 하루 전인 13일째 되는 날에 상담원에게 전화가 오고, 반납할 장소를 선택하면 됩니다. 



대여 상품은 총 4가지로 되어 있습니다. 색상도 선셋 코퍼, 화이트, 그레이, 블루, 골드 등 원하는 색으로 선택을 할 수 있는 것도 좋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색생은 화이트라고 합니다.


원하는 기종을 선택했다면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하단으로 가서 신청서를 접수해주면 끝납니다.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대여 사이트 > https://tryiqos.kr/



아이코스 대여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


1. 대여 연장은 불가하지만 기기 종류 별로 각각 1번씩 대여가 가능합니다. 

2.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80-000-1905

3. 대여 기간 동안에 반납을 하지 못하거나 고객 부주의로 기기 분실시 기기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