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서비스센터 확인하고 AS 받으세요.

요즘은 속도가 빠른 SSD 를 이용하지만 용량의 한계 때문에 여전히 HDD는 필수입니다. 

1테라 이상의 저장공간을 갖춘 SSD는 금액이 비싸지만 HDD를 이용할 경우 5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카메라만 해도 화질이 좋아진만큼 큰 용량을 차지하고, 동영상 촬영의 경우 가볍게 촬영해도 1기가 정도의 용량을 요구하기 때문에 이를 간직하기 위한 저장장치로는 여전히 하드디스크(HDD)를 대체할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삼성이 HDD를 판매하던 시절에는 삼성 특유의 AS 덕분에 인기가 있었지만 HDD사업부를 씨게이트에 넘기면서 요즘은 씨게이트 하드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 된 것 같습니다. 

즉 소중한 자료들이 가득 담긴 HDD에 갑자기 문제가 발생할 경우 상당히 난감합니다.

또는 HDD에 배드섹터가 생길 경우에도 빠르게 서비스센터를 찾아 AS를 받는 것이 소중한 자료를 지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만약 실수로 자료를 지웠다면 복구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복원 전문 업체를 찾아가면 됩니다. 

물론 복원 역시 씨게이트 서비스센터에서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HDD에 문제가 생기면 AS를 맡기기 전에 무상AS가 지원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보증기간은 위의 사진과 같이 씨게이트 홈페이지에 가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DD에 적혀있는 일련번호, 부품번호를 기재하면 무상 AS 가능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찾기 어려운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갈 수 있습니다. 

[ http://support.seagate.com/customer/ko-KR/warranty_validation.jsp ]


보증기간을 확인했으면 씨게이트 써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하드를 안전하게 포장한 후에 택배로 보내야 합니다. 

아마 씨게이트 서비스센터로 검색을 하거나 씨게이트 홈페이지를 방문해도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를 찾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원CTS에서 씨게이트 총판을 획득하면서 AS까지 같이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원CTS의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52-2 삼원빌딩입니다. 

AS센터가 서울 용산에만 있기 때문에 멀리 있는 분은 택배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택배 주소는 위의 사진을 참고하면 됩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입니다. 

주말에는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지 않고 있으니 헛걸음하지 않도록 평일에 방문해야 합니다. 

서비스센터 연락처는 [TEL : 1577-7925] 으로 하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