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 가격 (커트, 염색, 펌) 및 영업시간

요즘과 같이 고물가 시대에는 한 달에 한 번 머리를 자르는 것도 부담스럽습니다.

 

특히 전문 미용실은 커트 비용도 꽤 비용이 나가기 때문에 남성 전용 미용실 프랜차이즈인 '블루클럽'은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 이발소와 다르게 단순히 커트만 하는 것이 아니라 헤어스타일 코디까지 가능한 미용실이기 때문에 평소 저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블루클럽

 

미용실의 경우 주로 젊은 남성이나 여성들이 이용하며 가격도 비싼 편이라 다소 부담스러운 측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블루클럽은 어린이부터 중년 남성까지 다양한 연령이 이용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블루클럽 가격

 

블루클럽 영업시간은 보통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지점에 따라 9시까지 운영하는 곳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의 가맹점이 저녁 8시까지만 운영하니 참고 바랍니다.

 

블루클럽의 가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블루클럽 가격표
<블루클럽 가격표 최신 버전>

 

헤어커트는 기본컷트와 디자인컷트로 2가지가 있습니다. 기본 커트는 이발기(바리깡)를 이용해서 상고나 스포츠와 같이 짧은 머리를 자르는 것을 말하며 디자인 커트는 가위컷이 적용되어 가격이 2,000원 더 인상됩니다.

 

앞머리만 커트하는 경우 4,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 위의 가격표는 최신 버전입니다. 아직 대부분의 블루클럽 매장에서는 기본 커트를 9,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학생은 커트 비용이 8천 원으로 1,000원 더 저렴합니다. 또한 일부 매장에서는 현금 결제 시 커트 비용을 할인해주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새치 염색은 16,000원부터 시작되며 일반 전체 염색은 23,000원부터 비용이 책정됩니다. 또한 펌은 5만원 이상, 다은 품은 23,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위의 가격표가 비용이 더 높게 나와있는 이유는 커트 비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블루클럽은 미용실과 다르게 커트 이후 샴푸를 해주지 않아 직접 해야 합니다.

 

▶ 블루클럽 다른 매장 가격표

 

블루클럽 가격
블루클럽 비용
블루클럽 커트 비용

 

위의  내용 모두 2022년에 적용되는 최근 가격표를 가져온 것입니다. 아직까지 많은 가맹점이 기본 커트 비용으로 9,000원을 받고 있지만 물가 상승과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블루클럽은 특히 남자아이에게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아직 어린 자녀의 경우 헤어스타일이 단조롭기 때문에 일부러 미용실을 찾아 길게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커트 실력 역시 블루클럽에서 워낙 많은 남성들을 자르다 보니 미용실보다 실력이 좋은 경우가 많아 만족도가 높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