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체크카드 혜택 및 주의사항!

네이버는 일찌감치 "N PAY" 서비스를 도입하였고 N페이는 마치 현금처럼 네이버에서 공급되는 각종 온라인 쇼핑몰, 영화 예매, 웹툰, 뮤직을 결제할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한 발 더 나아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도입하며 금융권과 연계하여 그 사용범위를 넓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신한카드와 연계하여 "네이버페이 신한카드 체크"를 출시하였는데, 이 때 역시 반응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기존 체크카드의 경우 한 달에 얼마를 사용해야 혜택이 들어가는 조건부가 붙었는데, 어떤 조건도 없이 신한카드와 연계하면서 카드 사용이 가능한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사용한 금액의 1%를 적립해주기 때문입니다.



NH농협의 베이직카드의 경우 카드 사용 금액의 0.7%를 할인해주고 있어 상당히 인기가 많았는데,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할인이 아닌 1%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오히려 더 괜찮은 조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다 이번에는 온라인 은행인 케이뱅크와 제휴를 맺으면서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소개해볼까합니다. 



케이뱅크와 신한카드 두 가지 체크카드를 소개하고자 하는데 당장은 케이뱅크가 좋아보이지만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목적을 고려할 때 신한카드를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아래 포스팅 내용을 보시면 됩니다.


케이뱅크+네이버페이체크카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케이팽크와 제휴하면서 기존 1% 적립에서 1.2% 적립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신규 발급 이후 첫 결제시 100원만 사용해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등록된 ID로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에 지급)


또한 네이버의 인키 이모티콘인 라인프렌즈 카드로 귀여운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1. ATM 입출금 및 이체수수료 무료

: 전국 GS25편의점, 우리은행 ATM/CD기에서 입출금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2. 네이버 포인트 1.2% 적립 

: 실적 무관 최대 3만원까지 적립(당월 24만원 이상 이용시)


3. 연회비 없음 


4. 라인프렌즈 카드 발급 가능 (4가지 종류)


5. 추가 1% 적립 & 10% 할인 

: GS25, GS슈퍼마켓 결제 금액의 1% 는 GS포인트로 적립, 일부 행사상품의 경우 10% 현장할인 제공


케네체크카드(케이뱅크X네이버페이)를 사용하면 1만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는 2017년 10월 14일 부터 2017년 11월 30일 까지입니다. 


100원만 결제해도 이벤트 혜택을 제공해주며 포인트는 12월 14일 이내에 등록된 아이디로 일괄 지급됩니다. 


캐네체크카드의 단점은?

1.2%의 적립으로 굉장히 큰 장점을 제공하고 있지만 이면의 단점도 살펴봐야합니다. 



1. 당월 이용금액이 24만원 이상 되어야 1.2%가 N PAY POINT로 적립이 됩니다. 

: 24만원 미만의 소액 사용자는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아래에 해당되는 내용은 카드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 아파트관리비, 대학등록금,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결제금액, 제세공과금


3.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없습니다.


4. 케이뱅크 계좌만 연계가 가능합니다.


신한체크카드를 추천이유


케네카드가 나오기 전 먼저 있던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입니다. 


케이뱅크와의 비교에서 불리한 점은 적립률이 0.2% 부족하다는 것 뿐입니다. 아래에 신한체크카드와 케이뱅크 체크카드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의 경우 1% 적립을 하지만 전월, 당월 실적 조건이 전혀 없습니다. 


또한 후불교통카드를 지원해주고 있어 별도의 교통카드가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신한은행 뿐만 아니라 다른 은행 계좌와도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로 계좌를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30만원 사용시 1% 적립은 3천원입니다. 


일반 신용카드를 잘 활용하면 만원 이상의 혜택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큰 혜택은 아닐 것 같지만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상당 수의 사람들이 실제로 카드사의 조건을 충족하지 못해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따라서 조건없이 무조건 1%를 적립해주는 것은 할인형(0.7~1%) 신용카드 보다 높은 혜택입니다. 


케이뱅크의 경우 1.2% 적립이지만 24만원의 사용을 해야 하는 조건부가 있기 때문에 적립 혜택을 못보는 경우도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교통카드 기능이 없어 상시 활동시 카드 2장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불편 아닌 불편이 있습니다. 


잘 참고하여 본인에게 맞는 카드를 선택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