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 가슴성형 가격 (실제 후기 포함)

현대사회에서 외모는 중요한 경쟁력을 가지기 때문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신체 체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가슴라인에 따라 보이는 몸매가 다르기 때문에 가슴 사이즈가 빈약하거나 크기를 늘리고 싶어 하는 분들은 가슴 성형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몸매 라인은 자신감에서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스스로의 만족감, 자존감도 상승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과거에는 가슴 성형 수술을 할 때 필요한 보형물이 부자연스러운 경우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진짜 본인 가슴처럼 체형에 어우러지도록 볼륨감이나 감촉 등이 자연스러워졌습니다.

 

모티바 가슴 성형 가격

 

가슴을 포함하여 성형 수술을 선택하는 분들이 희망하는 공통사항은 바로 자연스러움입니다. 간혹 가슴성형을 하고 티가 나는 경우는 정자세로 있을 때가 아닌 누웠을 때입니다.

 

과거 보형물은 누워도 서있을 때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수술한 티가 많이 났습니다. 반면 모티바는 서있을 때는 물방울 모양으로 자연스러움을 연출하고 누웠을 때는 둥글게 퍼지는 형태로 자연스럽게 변화합니다.

 

모티바 보형물

 

모티바는 기존의 물방울 제품, 라운드가 아닌 Ergonomix로 인체공학적인 기술을 이용해 실제 가슴 조직과 비슷한 중력을 따릅니다.

 

모티바 인증

 

안정성 측면에서도 식품의약품의 안전처 허가를 받았으며 세계적인 인증기관에서도 통과했을 정도로 안전하고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모티바 가슴성형 회복기간

 

모티바 가슴성형은 전신마취를 하고 대략 한 시간 동안 수술을 진행됩니다. 수술 후 입원하지 않고 당일 퇴원하며 회복기간으로 최소 3일이 필요합니다.

 

이후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수술 7~14일 - 부기가 가장 심한 시기
  • 수술 14일~21일 - 실밥 제거, 붓기 케어
  • 수술 21~28일 - 부기가 점점 가라앉기 시작합니다.

 

부기는 수술 이후 2주까지가 가장 심한 시기이며 2주가 지나면 부기가 가라앉도록 집중 관리를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3주 정도가 되면 부기가 점점 가라앉으면서 이쁜 가슴 라인이 나타납니다.

 

모티바 가슴성형 가격

 

안정성과 내구성을 충분히 검증받았으며 실제 가슴처럼 자연스러움을 연출하는 모티바는 장점이 많지만 비용적인 측면에서 많은 분들이 망설이게 됩니다.

 

 

모티바 가슴성형 비용은 800만 원 정도가 보통이며 보형물 안에 칩이 있는 경우 1,000만 원 정도의 수술비가 발생합니다.

 

아래는 실제로 모티바 가슴 성형 수술을 받은 분들이 비용 후기입니다.

 

모티바 가슴성형 후기
모티바 가슴성형 비용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