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볼축소 수술 효과 및 비용

코는 얼굴의 중앙에 위치하여 얼굴 전체의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콧볼이 넓게 퍼져 있을 경우 상대적으로 둔해 보이면서 콧구멍은 더 커 보이게 됩니다. 즉 코가 더 낮아 보이게 되면서 인상이 답답해 보이거나 둔해 보일 수 있습니다.

 

콧볼이 넓거나 뭉툭하여 인상을 개선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는 콧볼축소 수술입니다.

 

콧볼축소술은 콧볼의 전체적인 넓이를 줄이고 콧구멍의 크기를 교정하는 수술입니다. 이를 통해 얼굴 균형에 맞는 코로 교정하여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로 변화시켜줍니다.

 

 

콧볼축소 효과가 좋은 분들..

 

  1. 콧볼 폭이 넓어 뭉뚝해 보이는 코
  2. 코끝이 퍼져있어 납작해 보이는 코
  3. 콧볼이 처져 화살코처럼 보이는 코
  4. 콧볼의 모양이 얼굴의 균형을 깨는 코
  5. 콧대는 높지만 콧볼이 넓어 뭉뚝해 보이는 코

 

수술 종류

 

 

#1 절개형

 

 

절개 콧볼 축소 수술은 과거에 많이 했었던 방식으로 콧볼의 바깥 부위를 절개하여 콧볼을 효과적으로 축소할 수 있습니다.

 

콧볼의 바깥 부위를 절개하여 비정상적으로 넓게 자란 부위를 제거하여 효과적으로 콧볼을 축소할 수 있지만 흉터에 대한 부담이 큰 수술 방식입니다.

 

#2 비절개형

 

 

최근에는 절개식 보다 비절개방식의 콧볼축소 성형 수술이 많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콧볼을 절개하지 않고 실을 이용하여 양쪽 콧구멍 사이를 실로 당겨주는 방식으로 흉터에 대한 부담이 적고 붓기나 멍이 비교적 적게 나타납니다.

 

 

하지만 콧볼이 심하게 펑퍼짐하고 콧구멍이 커다란 코의 경우 수술 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즉 비절개 콧볼 축소시술 방식은 콧볼의 넓은 정도와 콧구멍 크기에 따라 한계가 있기 때문에 콧볼 축소시술을 받기 전에 자신의 코가 개선될 수 있는지 충분히 확인 후 코성형을 결정해야 만족도가 높습니다.

 

 
 

※ 수술은 어떻게?

 

  • 수술시간 : 30분
  • 마취 : 수면마취
  • 입원 : 당일입원
  • 회복기간 : 3일
  • 실밥제거 : 7일 후

 

콧볼축소 수술 비용

 

콧볼축소 수술 가격은 최저 30만 원, 평균 50만 원, 최대 100만 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성형 병원의 시술 방식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무조건 저렴하다고 좋지는 않습니다.

 

 

콧볼축소 수술 후기

 

#1 남자

 

 

#2 여자

 

 

#3 복코

 

 

콧볼축소 수술 후회하는 경우

 

콧볼이 작다고 무조건 얼굴의 이미지가 개선되는 것이 아닙니다. 얼굴에서 눈과 코, 입이 얼굴에 균형이 잡혀야 개성있는 얼굴로 변모할 수 있습니다.

 

콧볼 축소 수술을 통해 과도하게 콧볼을 줄이게 될 경우 본인의 얼굴에 맞지 않아 부자연스러운 인상으로 수술 후 후회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즉 콜볼 축소 수술의 위험성은 수술 이후에 오히려 마음에 들지 않는 상황입니다.

 

수술을 통해 콧볼을 축소할 때 개인 얼굴형에 따라 콧볼 비율을 잘 측정해서 콧구멍의 모양과 함께 콧볼 크기의 대칭을 잘 잡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병원 선택을 잘해야 합니다.)

 

 

 
 

※ 콧볼축소 수술 부작용

콧볼축소수술의 부작용으로 절개 후 흉터가 남는 것이 가장 많은 부작용 종류로 알려져 있으며, 그 밖에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1. 비대칭

2. 과교정

3. 콧구멍 바닥 찝힘

4. 콧구멍 모양 변형

 

같이 보면 좋은 글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