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정 50mg 복용법, 지속시간 후기

한미약품의 팔팔정은 비아그라의 대표적인 제네릭으로 국내에서 발기부전 치료제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팔팔정은 용량에 따라 25mg, 50mg, 100mg가 있으며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의사의 처방전을 받아 약국에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중고나라를 포함한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것은 중국산 가짜일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전문의약품을 거래하는 것 자체가 불법이니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비아그라와 다르게 복제약이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며 비뇨기과뿐만 아니라 내과에서도 처방이 가능하니 근처에 가까운 병원을 찾으면 됩니다.

 

팔팔정 50mg

 

팔팔정 50mg 복용법

 

한미약품의 팔팔정 제품설명서에 따르면 권장하는 복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복용시간 : 관계 1시간 전
  2. 복용 횟수 : 1일 1회

 

팔팔정과 같은 실데나필 성분의 발기부전 치료제는 지속시간이 짧은 반면 시알리스 계열의 타다라필 보다 강직도 등에서 훨씬 효과가 좋습니다.

 

 

팔팔정 50mg를 복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지속시간이 최소 4시간에서 길게는 12시간까지 간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설명서에서도 팔팔정은 관계 전 짧게는 30분 전에서 4시간 전까지 복용하라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 효과가 최대로 나타나는 시기

팔팔정은 복용 후 1시간 후에 혈중 약물 농도가 최대치가 됩니다. 따라서 성관계가 예상되는 시간에서 1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일 1회 복용을 권장하기 때문에 팔팔정을 복용 후 가급적이면 24시간이 지나고 복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팔팔정은 경구약으로 물로 삼키는 방식으로 복용하면 되는데, 물 없이 씹어먹는 것을 원한다면 팔팔츄정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팔정을 처음 복용하는 경우

 

팔팔정은 신체에 내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중간 용량인 50mg를 처방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팔팔정을 처음 복용하는 경우라면 50mg 보다 25mg를 복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1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이 효과가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개인 신체 특성에 따라 효과가 나타나는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팔팔정 50mg 후기

 

위의 팔팔정 후기를 보면 1시간 뒤에 효과가 나타나지 않고 3시간 뒤부터 강력한 반응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약효과 사라진 뒤에 두통, 울렁거림 등의 후유증이 나타났다고 하네요. 만약 부작용이 심하다면 의사와 상의해서 다른 성분의 발기부전 치료제를 처방받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팔팔정 복용 후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 역시 개개인의 체질에 따라 다르게 나타납니다. 따라서 미리 테스트를 해보고 관계전 본인의 컨디션에 맞게 복용하기를 권장합니다.

 

팔팔정 50mg 부작용
<팔팔정 부작용>

따라서 팔팔정 복용이 처음이라면 25mg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실제 관계 전에 미리 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만약 50mg를 처방받아 가지고 있다면 반으로 쪼개서 25mg를 복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같이 보면 도움 되는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