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와 가족 단위 외식으로 적격인 "별내 오드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음식점 소개를 해봅니다. 

인근에는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나서 이제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저녁 시간에는 기본 30분에서 한 시간은 기본적으로 대기를 해야 입장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별내 오드리가 인기 있는 것은 좋은 분위기 속에서 월남쌈과 함께 제공되는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가 무한으로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별내 오드리를 찾는 상당수는 대부분 월남쌈을 기본적으로 주문하며, 그 외에 베트남식 깐풍기, 나시고렝, 미고렝 등의 동남아 음식을 추가적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일반 쌈밥집과는 다른 별장 같은 분위기에 은은한 인테리어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고 가족 단위로 방문하여 식사를 해도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녁시간에 별내 오드리에서 외식 또는 데이트를 하실 분은 꼭 하루 전에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날씨가 좋은 봄에는 대기하면서 잠시 정원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나 추운 날에는 좁은 입구에서 모여 기다려야 합니다. 

별내 오드리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다소 불편하고 자가용을 이용해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인 것은 주차장이 상당히 넓기 때문에 식사할 자리는 부족해도 주차장이 부족하여 차를 돌리는 경우는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대와 영업 시간입니다. 

평일/주말 모두 11시에 오픈하며 저녁 10시 까지 영업을 합니다. 

월남쌈무한리필의 경우 평일에는 15,000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17,000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동남아 메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화이트톤과 목조가 조합된 인테리어는 쌈밥집에 온 것인지 레스토랑에 온 것인지 착각을 하게 만듭니다. 

여자친구와 함께 와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으며, 본인의 경우 집사람과 방문하였을 때 아내가 상당히 만족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 후에도 재방문을 여러번 했을 정도니 두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 별내 오드리의 메인 메뉴라 할 수 있는 월남쌈을 살펴보겠습니다. 

한 눈에 봐도 상당히 푸짐하게 나옵니다.

건강식인 야채가 쌈으로 먹기 쉽게 잘게잘게 잘라서 나오며 엄청난 양의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 역시 원하는 만큼 계속해서 제공됩니다. 

위의 사진이 오드리에서 월남쌈무한리필을 주문했을 때 나오는 풀 메뉴입니다. 

소스의 경우 칠리소수와 땅콩소스가 제공됩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위의 사진에 있는 모든 구성들이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야채류는 여자분들이 좋아하지만 3가지로 나오는 고기는 육식을 좋아하는 남성에게도 충분히 어필이 될 수 있습니다. 

월남쌈무한리필 메뉴를 주문하면 위와 같이 베트남 쌀국수가 제공됩니다. 

베트남쌀국수 역시 원하면 계속해서 리필해서 주지만 월남쌈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2인 기준으로는 1회만 시켜도 충분합니다. 4인 구성이라면 아마도 한 번은 더 리필해서 드실 것 같습니다. 

별내 오드리를 4~5번은 간 것 같은데 월남쌈무한리필 메뉴 외에는 다른 메뉴는 시켜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월남쌈이 만족스럽습니다. 

별내의 3대 맛집으로 꼽으라면 저는 오드리를 뽑을 것 같습니다. 집사람과 데이트 할 때도 만족하였고 장인댁과 처제들과 방문하였을 때도 다들 만족하는 모습에 뿌듯함을 느꼈을 정도니까요. 

최근에 방문한 시간은 오후 7시 였습니다. 

당연히 저는 사전에 예약을 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는 것이 다가 아닙니다. 차에서 대기하는 사람들도 은근히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이 날 방문한 것은 주말이 아닙니다. 평일 목요일에도 저녁시간에는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별내 및 인근 지역에서 좋은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데이트를 원하는 분은 별내 오드리를 콕! 추천해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