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샤브샤브 무한리필 가격 및 컨셉 비교

한식 중에서도 샤브샤브는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고 또 평소 잘 안먹게 되는 야채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 가족들과 외식을 하러 갈 때 또는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를 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또 얼마전에 알게 된 사실인데 요즘 봄철 들어 미세먼지가 상당히 심한데, 샤부샤부를 먹으면 섬유질이 많은 야채를 먹게 되는데 이게 미세먼지와 중금속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즉 가뜩이나 야채의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며 웰빙식으로도 좋은데 요즘 스트레스를 받게 하는 미세먼지 걱정까지 덜어준다니 맛있는 음식도 먹고 일석이조입니다.

요즘은 고객에게 가성비에 대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무한리필(떡볶이, 돼지고기, 소고기, 치킨)로 제공하는 음식점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샤브샤브도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음식점도 있지만 아직은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현재 노원역 기준으로는 소담촌이 한 개 있으며, 상계역에는 마루샤브가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오픈한 롯데마트 중계점의 바르미샤브샤브n칼국수로 노원에서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샤브샤브는 총 3군데로 한정되는 것 같네요. 

소담촌 - 샤브샤브(야채 무한리필 + 소소한샐러드 + 아이스크림)

무한 리필되는 것은 다양한 야채와 샐러드, 그리고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음료와 아이스크림입니다.

야채 외에도 만두나 오뎅 같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소담촌에서 4명이서 주문한 한 상 차림입니다. 

유치원 다니는 아이 2명이 있는데, 소담촌은 현재 초등학생까지 무료로 식사를 이용할 수 있어 극강의 가성비를 보이고 있습니다.

단, 4명이서 주문해도 고기는 성인 2인분만 제공되기 때문에 조금 부족합니다. 

고기를 좋아한다면 1인분 정도 추가하시면 됩니다.

리필바에 있는 것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면 됩니다. 월남쌈을 하기 위한 자료도 제공하고 있어 샤브와 월남쌈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처음 갔을 때는 성인 점심 가격이 9,900원이었는데 지금은 천원 오른 10,900원을 받고 있습니다. 

고기나 해물에 따라 가격을 다르게 받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또한 저녁 가격은 월남쌈샤브가 13,900원입니다. 

점심 대비 2천원에서, 3천원 인상된 가격이고 초등학교 까지는 식사비를 받고 있지 않아 초등 이하의 자녀를 둔 가정에게 최고의 가성비를 보일 것 같습니다.

물론 무제한으로 야채를 즐길 수 있음에도 가격이 상당히 착합니다.

단점은 주차가 좀 불편하니 주말 피크시간대에는 주차로 고생 좀 할 수 있습니다.

* 소담촌 노원점 위치

마루샤브 - 야채+부페

마루샤브는 사실 노원역에서 한 정거장 떨어진 상계역에서 가까이 있습니다. 

샤브샤브와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는데, 육회와 스시도 있어 샤브와 다양한 음식을 같이 즐기길 희망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샤브 야채 종류와 음식들은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마루샤브는 부페가 강조된 만큼 사실 샤브에 대한 육수 맛과 가장 중요한 야채의 종류 그리고 신선도는 소담촌이나 채선당에 비해 한참 부족합니다. 

샤브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마루샤브가 샤브에 대한 기본을 지키면서 부페 타입을 고수했다면 지금 보다 더 많은 고객이 찾았을 것 같은데, 기본을 지키지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웬만한 뷔페 보다 많은 다양한 음식은 충분히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스시나 이런 부분은 쿠우쿠우 대비 상당히 퀄리티가 떨어지지만 스시 전문점이 아니니 어쩔 수 없겠지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많지만 음식맛은 중간중간합니다.

장점은 홀이 상당히 넓어서 여태 한번도 대기를 해본 적이 없다는 것 정도가 되겠네요. 

최근에 변경된 메뉴 가격입니다. 

점심 런치는 호주산 쇠고기 샤브 기준으로 성인 14,800원을 받고 있으며 미취학아동은 5천원, 8세~13세까지는 9천원을 받고 있습니다. 

저녁은 성인이 19,500원이며 미취학아동은 점심과 같은 5천원, 초등학생은 11,000원입니다. 

왠지 샤브와 다양한 음식도 땡긴다면 마루샤브를 가면 되고 제대로 된 샤브를 먹고 싶다면 소담촌을 이용하면 됩니다.

가볍게 외식을 하고자 한다면 가성비 측면에서는 무조건 노원역 근처에 있는 소담촌이 좋습니다.

* 마루샤브 상계점 위치

바르미샤브샤브

바르미는 최근 포스팅한 내용을 참고바랍니다.

2018/05/12 - [주인장 일상/음식점 소개] - 바르미샤브샤브 롯데마트 중계점 방문 후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