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쎄라 슈링크 차이 (리프팅 비교)

외관상 사람의 나이를 결정짓는 것은 피부 상태입니다.

 

피부는 나이를 들면서 탄력을 잃게 되면서 처지거나 꺼지고 주름지게 됩니다.

 

한 번 탄력을 잃은 피부의 컨디션을 젊었을 때처럼 돌리는 것은 어렵지만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대표적인 방법으로 실리프팅과 레이저 리프팅으로 나눌 수 있으며, 레이저 리프팅은 울쎄라리프팅과 슈링크 리프팅이 가장 대중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울쎄라 슈링크 차이

 

실리프팅은 실을 이용한 방식이라면 레이저 리프팅은 고주파 및 초음파 등의 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 진피층에 콜라겐 재생능력을 활성화시켜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는 시술입니다.

 

탄력이 개선되면서 자연스럽게 꺼지고 처친 피부가 개선되며 팔자주름, 이중턱, 볼살 등 처진 피부를 개선하고 주름 제거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부 진피층 침투

 

울쎄라 슈링크 차이

 

울쎄라와 슈링크는 레이저 리프팅의 대표적인 시술 방식으로 원리는 비슷합니다.

 

#1 울쎄라 리프팅

 

울세라는 초음파를 한곳에 집중시켜 열을 발생시키는 장비 이름입니다. 초음파를 한곳에 집중시켜 열을 가하는 방식으로 피부 표면에는 손상을 가하지 않고 진피층 깊이 작용하여 효과가 좋고 지속력도 뛰어납니다.

 

 

즉 수술을 하지 않고서도 주름과 피부의 탄력을 개선할 수 있는 반면 부작용과 후유증은 적어 안전성을 충분히 검증받았습니다.

 

리프팅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단 1회의 시술만으로도 마치 주름을 성형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울쎄라 리프팅 장점, 단점

  1. 장점 - 뛰어난 효과, 슈링크 대비 유기지간이 좋음
  2. 단점 - 통증, 슈링크 대비 높은 시술 가격

 

 

#2 슈링크 리프팅

 

슈링크 역시 비절개 방식으로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해 시술하는 장비입니다. 일반 레이저가 침투하기 어려운 피부 속 1.5~4.5mm 깊이까지 초음파를 조사해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합니다.

 

슈링크

 

슈링크는 국내 기업에서 만든 제품으로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울쎄라 카피 장비입니다.

 

 

어떤 것을 선택할까?

 

피부 탄력에 대한 빠른 효과를 기대한다면 울쎄라를 추천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리프팅 효과를 보고 싶다면 슈링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슈링크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적어도 600~1,000샷 정도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내원 기간을 줄이고 싶다면 울쎄라를 선택하면 됩니다.

 

통증 부분에서는 슈링크는 연고 마취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통증이 거의 없으며 울쎄라는 마취 크림을 발라야 할 정도로 통증이 발생합니다.

 

울쎄라 후기

 

피부 미용 커뮤니티를 보면 두 가지 중에 리프팅 효과를 기대한다면 울쎄라를 추천하는 후기가 많이 있습니다. 반면 피부과에서는 유지기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지만 슈링크 역시 뛰어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어 각 개인의 상황과 피부 컨디션에 맞게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추가로 보면 유익한 글

 

2021.06.26 - [건강] - 실리프팅 비용 및 효과

 

실리프팅 비용 및 효과

얼굴의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써마지 FLX, 울쎄라, 리프팅, 보톡스, 필러'등 다양한 시술이 있습니다. 이 중 실리프팅은 이름 그래로 실을 이용해서 피부를 끌어올려주는 시술입니다.

wikwoo.tistory.com

2020.12.25 - [톡톡/생활정보] - 피부과 레이저 시술비용 (토닝, 리프팅, 프락셀)

 

피부과 레이저 시술비용 (토닝, 리프팅, 프락셀)

피부과 레이저 시술은 노화에 따라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는 40, 50대 여성에게 인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보다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20, 30대 여성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레이저 시술 외에

wikwo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