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분해주사 가격 및 효과 (부작용 포함)

먹는 음식 종류와 양을 조절하는 식이요법에도 살이 안 빠지거나 특정 부위에만 지방이 많은 분들에게 지방분해 주사는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 주사는 특수한 캐뉼라 타입의 바늘이 있는 주사기를 통해 지방을 흡입하는 시술을 말하며 적은 양의 투메슨트 지방 용해제를 주입하여 지방을 빼낼 수 있습니다.

 

특수 성분을 지방층에 주입할 경우 지방 속에서 중성지방만을 분리해서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신체의 국소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시술 방법입니다.

 

비슷한 지방 분해 방법으로 지방흡입 수술이 있지만 이는 수술이라는 부담과 비교적 높은 수술 비용으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즉 지방분해주사는 수술을 하지 않아도 되며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많은 분들이 시술을 받고 있습니다.

 

※ 지방분해주사 장점

  • 통증이 적음
  • 소량의 약물 투입
  • 시술이 간편함
  • 비수술적 치료 방식
  • 부작용이 적음

 

시술 시간은 10분 정도가 소요될 정도로 간단하며 별도로 마취를 하지 않을 정도로 통증 정도는 경미합니다. 또한 시술 직후에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부기와 멍도 거의 없습니다.

 

시술 간격은 1주일에 1회를 권장합니다.

 

지방분해주사 가격

 

지방분해 주사 가격은 신체 부위에 따라 달라지는데, 이는 면적이 클수록 주사 용량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가장 많이 빼고 싶어 하는 팔뚝은 10만 원 내외, 허벅지와 복부는 15만 원 내외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위의 가격은 1회 주사 가격이기 때문에 맞는 횟수에 따라 금액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 지방분해주사의 추가 장점으로는 살을 빼기 위한 다른 시술과 호흡이 잘 맞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비만 시술 패키지 형태로 세트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위와 같이 부위별로 지방분해 주사 가격을 책정하는 경우도 있고 cc별로 계산해서 비용을 책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cc별 비용이 책정되는 경우 저렴한 경우 10cc 당 4만 원, 평균 7~8만 원 정도 합니다.

 

지방분해주사 효과 후기

 

 

지방분해주사 부작용

 

국소부위에 효과를 보기 위한 지방분해주사의 부작용은 잘못된 시술로 인한 염증과 감염, 신경, 혈관, 근육 손상 등이 있습니다.

 

전신적인 부작용으로는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고 기도부종, 호흡곤란, 전신부종 등의 위험한 증상도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시술을 받고 몸에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면 즉시 병원을 방문해서 대처해야 하기 때문에 위의 부작용에 대한 인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내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