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이용요금 및 할인방법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인 쏘카는 이용방법이 심플하고 별다른 절차 없이 바로 대여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소 이용 시간이 30분으로 짧은 시간 동안에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 때 차의 종류가 적은 것이 단점으로 부각되었으나 최근에는 경차로는 모닝, 레이 소형차로 엑센트, 프라이드, 준중형으로는 i30, K3, 볼트, 아반테 중형차는 K5, 소나타, 말리부, 스팅어 준대형으로는 K7, 그랜저, 대형 및 SUV부터 외제차까지 다양한 차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운전에는 렌트카 대비 비용이 더 높은감이 있습니다. 단, 쏘카에서 할인 이벤트를 자주 하는데 이를 적절히 이용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렌트카처럼 반나절 이상이 아닌 차가 없는 사람이 주로 단거리를 이동할 때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카 이용요금은 차량의 종류,국산차/외제차, 성수기/비수기, 할인시간에 따라 이용요금을 다르게 책정하고 있습니다. 일반 렌트카와 다르게 이용시간과 운행거리를 합산하여 최종 요금이 매겨지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래 회원가입을 할 경우 아래 이용 요금에 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신규 가입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할인쿠폰을 지급하니 이용전 회원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쏘카 이용요금

#1 비수기 요금표

◆ 경차, 소형, 준중형

1. 경차 - 모닝, 올뉴모닝, 넥스트스파크, 레이, 더뉴레이
2. 소형 - 액센트, 프라이드
3. 준중형 - i30, K3, 올뉴K3, 볼트, 아반테, 아반테AD

◆ 중형, 중대형, 대형

1. 중형 - K5, LF소나타, 소나타 뉴라이즈, 말리부, 스팅어
2. 준대형  - K7,  그랜저HG, 그랜저IG
3. 대형 - G80

◆ SUV, RV, 승합차

1. 소형SUV - QM3, 스토닉, 코나, 트랙스, 티볼리
2. 준중형SUV - 스포티지, 투싼, 올란도, 스타렉스
3. 승합 - 스타렉스 11인승, 카니발 11인승

◆ 외제차, 수입차
1. 수입차 - 미니쿠퍼, 미니5도어, 미니클럽맨, 비틀, BMW 520D, BMW X3

#2 성수기 이용료

◆ 경차, 소형, 준중형

◆ 중형, 준대형, 대형

◆ 소형SUV, 준중형SUV, RV, 승합차

◆ 외제차, 수입차

실제 이용요금

코나를 24시간 대여할 경우 특별할인가를 적용 받아 24시간 대여기준으로 55,760원 입니다.

만약 24시간을 대여하는 동안 100Km를 운행했다면 주행요금 170원 * 100이 되어 17,000원의 요금이 더해집니다.

즉 24시간 100키로를 운행하면 최종적으로 72,760원이 됩니다.

단 아래 쿠폰을 잘 활용하면 이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할인받기

최소 하루 이상의 렌트를 할 때 쏘카에서 제공하는 쿠폰북을 잘 활용하면 렌트카를 빌리는 것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폰북은 쏘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며 상시 이벤트가 진행되니 쏘카를 이용하기 전에 반드시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