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 필러 가격 (국산, 수입산 비교)

얼굴을 보고 나이를 예측하는데 결정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것은 피부의 탄력과 주름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나이 들면서 노화에 따라 피부가 탄력을 잃으면서 치지고 주름이 깊어지게 됩니다.

 

자연스럽게 시기가 지나면서 나잇살을 먹게 되는데, 모두가 똑같이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얼굴에 나이를 결정하는 주름과 피부를 개선하는 것만으로도 실제 본인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기 위한 쁘띠 시술은 종류가 다양하지만 그중 필러는 상당히 오랜 기간 동안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팔자주름 필러주사

 

팔자주름은 콧방울에서 입술 부위까지 팔자 모양으로 생긴 주름을 말하는데 젊었을 때 보이지 않다가 나이가 들면서 두드러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주름은 한 번 생기면 민간요법으로는 사라지지 않으며 관리를 하지 않을 경우 오히려 깊어지게 됩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한 확실한 방법은 시술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시술 중에서는 필러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시술 비용이 저렴하면서 부작용이 적고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팔자주름 필러 효과 및 후기

 

팔자주름 필러를 맞은 후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 필러 시술 정보

 

  • 시술 시간 : 20~30분
  • 통증 정도 : 마취 때 조금 따끔한 정도
  • 부작용 : 멍, 부종, 염증, 가려움증 

 

필러 효과는 거의 대부분이 시술을 받은 직후에 바로 나타납니다. 일부 10% 이하는 일주일 후, 또는 한 달 이내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즉 티 나지 않게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필러의 가장 큰 장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 필러 가격

 

시술 비용은 필러의 사용 용량(CC)과 필러 종류에 따라 가격이 책정됩니다. 팔자주름의 경우 개개인에 따라 주름의 깊이가 틀리기 때문에 용량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한쪽당 1cc씩 총 2cc를 맞는 것이 일반적이며 주름이 싶은 경우 3cc~4cc까지 맞기도 합니다.

 

 
 

※ 필러 1cc 가격

 

- 국산 필러 : 10~15만 원 내외(이벤트 적용 시 5~7만 원 내외)

- 수입 필러 :  20만 원 내외(이벤트 적용 시 15만 원 내외)

 

팔자주름 필러 가격
수입산 필러 가격

 

보통 필러 시술을 받을 때 1cc당 평균 비용은 100,000원 수준입니다. 팔자주름 필러의 경우 적어도 2cc를 맞기 때문에 평균 20만 원을 예상하면 됩니다.

 

만약 팔자주름 필러를 수입산으로 선택할 경우 대략 40만 원 내외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팔자주름 필러 시술은 6~12개월 동안 효과가 유지됩니다. 즉 팔자주름 필러 기간은 6~12개월, 평균 8개월로 보면 됩니다.

 

6개월을 기준으로 잡으면 1년에 대략 국내산 필러 기준으로 40만 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팔자주름을 영구적으로 개선하고 싶다면 필러가 아닌 실리프팅, 안면거상을 받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필러 시술 어디에서 받을까?

 

국내에 성형외과는 상당히 많습니다. 집 근처의 지하철역에서 많고 특히 강남의 경우 수많은 업체가 있어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성형외과 선택이 어려운 분들은 반드시 아래 내용을 기준점으로 잡고 찾기를 바랍니다.

 

  • 마취과가 같이 있는 성형외과
  • 성형외과는 전문의가 있는 병원으로 갈 것
  • 다양한 시술 및 수술을 하기보다는 특정 분야에 전문인 성형외과

 

그 외에 한 자리에서 오랜 기간 동안 운영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형외과는 의료사고가 많기 때문에 이름만 바꿔서 다시 개업하는 경우가 상대적으로 많습니다.

 

한 자리에서 오래 했다는 것은 그만큼 사건사고 없이 오랜 기간에 걸쳐 안정적이고 많은 노하우가 있음을 증명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