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 지방흡입 가격 (윗배, 아랫배)

현대 사회에는 외모지상주의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외모도 경쟁력이라 볼 수 있습니다.


외모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그 중에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지방흡입술이 전체 성형수술의 1위를 고수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방흡입술은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식이요법, 운동, 약물치료 등으로도 빠지지 않는 국소부위 지방을 해결 할 수 있는 동보적인 방법입니다.


이미 충분히 그 효용성을 인정받았으며 안정적인 시술에 해당합니다.



간혹 TV나 언론에 지방흡입술이 생명을 위협하는 공포스러운 시술로 떠들석하지만 자세한 내막을 들여다 보면 오해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방흡입술 의료사고가 아닌 시술 전에 마취 안정성 검사를 제대로 하지 않았거나 환자가 이미 가지고 있는 질병을 미쳐 발견하지 못한 경우에 발생한 사고이기 때문입니다.


※ 이런 사람은 주의!! 


: 평소 고혈압이나 당뇨병, 정맥혈전증의 만성질환 및 성인병을 앓고 있는 분은 전신마취와 수술이 심장과 폐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부위에는 국소마취용액을 주입하는데, 이 역시 위의 환자들에게는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습니다.


비만 환자들은 그렇지 않은 분들에 비해 건강이 약화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오랜 기간에 걸쳐 다이어트 약물 등을 남용했을 때 신체는 불균형 상태에 빠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술 전에 철처하게 검사를 먼저 시행하는 것이 지방흡입술을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초석입니다.



지방흡입술로 효과를 보는 사람


지방흡입술은 전신에 걸쳐 비만인 사람 보다는 국소적으로 지방이 축적되어 있는 부위에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피부가 탄력이 있을수록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만약 탄력성이 저하된 상태인 경우에는 피부를 절제해야 하는 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체중에 비해 복부만 유독 심하게 나온 경우에 지방흡입술은 체형을 이쁘게 바꾸어 줄 수 있습니다.


<복부 지방흡입 시술 전후 사진>


<배 지방흡입술 시술 전후 사진>


복부 뿐만 아니라 허벅지, 종아리, 상박, 둔부, 발목 등의 국소 부위에 불피요한 지방을 제거할 때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앞서 강조했듯이 심장 및 폐질환, 그리고 성인병을 가지고 있는 분은 수술을 피하는 것이 좋으며, 지방흡입술을 하고자 하는 부위에 수술을 받은 적이 있는 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흡입 회복기간


보통 수술 후 1주~2주 정도가 지나면 정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지만 과도한 힘이 필요한 일은 한달 동안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봉합실 제거는 일주일 전후(5~10일)에 시행하며, 수술 부위에 생긴 멍은 짧게는 한 달에서 두 달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


복부 지방흡입 가격


뱃살 지방 흡입은 수요가 상당히 많으 편에 속하지만 다른 부위에 비해 면적이 넓고 잘못하면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시술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합니다.

또 복부 지방흡입은 각 개인 마다 체질적인 차이와 몸매라인, 지방 분포도가 달라 정확한 가격 측정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병원마다 가격이 틀릴 수 밖에 없습니다. 아래 설명되는 가격은 보편적으로 시술을 하는 병원의 가격이니 참고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복부지방흡입 비용



복부는 부위에 따라 시술 가격이 달라집니다. 하복부와 상복부는 200만원 부터 시작하며 보통 250만원 전후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옆구리는 100만원, 뒷구리는 150만원이며 복근성형시술을 하게 될 경우에는 800만원 이상의 고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2 기타지방흡입 비용



엉덩이지방흡입 가격은 300만원, 허벅지 지방흡입은 200만원 이상, 턱지방흡입은 150만원입니다.

위 견적에서 개인 체질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0만원, 20만원이 아닌 200만원 이상의 큰 비용을 써야 하는 만큼 여러 전문 병원에서 상담을 받고 비교해본 후에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더하여 보면 좋은 글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