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자본과 시간/장소 필요없는 제휴마케팅 "텐핑"

경기가 어려워지는데 지출은 점점 늘어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추가 수익을 얻기 위해 본업 이외에도 부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입과 소비가 거의 일치하여 한 푼도 저축을 못하고 있는 사람들이 대다수라고 합니다. 

직장인들이 월급날을 기다리지 않는 이유가 월급 받으면 카드 사용료, 공과금, 학원비, 통신비 등으로 며칠 만에 빈잔고로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부업을 찾는 분들에게 어쩌면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 있는 제휴마케팅 중에 하나인 텐핑에 대해서 설명을 하겠습니다. 

왜냐하면 포스팅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초기자본이 전혀 필요 없고 시간과 장소도 얽매여 일을 할 필요가 전혀 없으면서 누구나 아주 쉽게 큰 수익을 올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저도 텐핑을 알게 된 것은 12월 중순경이었으니 얼마 지나지 않았습니다. 

즉 어떻게 보면 저 역시 텐핑에는 아주 초보자 수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텐핑이라는 제휴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제가 직접 수익을 보았기때문입니다. 

텐핑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기에 앞서 수익인증을 하겠습니다. 

12월에는 45만원이 인출 되었고, 1월에는 230만원이 인출 신청을 하였습니다. 

중요한 것은 제가 메인으로 제휴마케팅을 하는 것이 아닌 본업이 있기 때문에 퇴근 이후에 적은 시간을 통해 벌어들인 수익이라는 것입니다. 

제휴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은 저와 비교도 안되는 수익을 거두고 있을 것입니다. 

텐핑 인출 TIP! 

텐핑은 수익금을 인출 신청하면 익월 10일에 계좌로 이체해줍니다. 

12월에 2번의 인출 신청을 하였는데 그냥 한 번만 하면 됩니다. 신청일의 익월에 입금되기 때문에 해당 월의 말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금일 텐핑 수익금이 인출되었고 신청 금액인 230만원에서 3.3%의 세금을 원천징수를 하고 입금을 해줍니다. 

부수입으로 얻은 수익치고는 큰 금액이기에 기분이 오묘합니다. 

텐핑이 뭐길래 수익이 되나?

대체 텐핑이 뭐길래 이렇게 많은 수익이 발생할까요? 

텐핑은 제휴마케팅의 한 종류로 애드쉐어링(광고 공유)을 통해 수익이 발생합니다. 우리가 TV를 보면 광고가 나오고 인터넷을 해도 광고가 나옵니다. 하물며 이 포스팅을 보는 분들에게도 광고가 보여집니다. 

이러한 광고들은 모두 기업체에의 광고주가 광고료를 지불했기 때문에 일반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것이고, TV나 네이버, 다음 등은 그 광고를 보는 수만큼 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즉 개인이 SNS에 광고를 공유하고 그 수익 부분을 가져가는 형태입니다. 

그래도 이해하기 어려운 분들은 아래의 그림을 읽어보면 이해가 쉽게 될 것입니다. 

이제 이해가 되시나요? TV나 라디오 등에 광고료를 지급하고 방송을 하면 상당히 많은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광고주의 기대치 만큼 효과가 없는 경우도 있는데 높은 비용으로 부담이 될 때 각각의 개인들이 자신들의 SNS나 커뮤니티에 광고를 공유함으로써 광고주는 광고료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개인은 기업이 가지는 수익을 얻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텐핑을 설치해봅시다!

일단 텐핑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서는 당연히 텐핑이라는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들어가면 스마트폰에서 텐핑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모두 설치 가능합니다. 

텐핑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을 하면 누구나 텐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작정 가입하면 큰 일납니다.!! 텐핑에는 선후배 제도가 있습니다. 

텐핑에는 고수와 초보 두 가지 등급으로 구분됩니다. 텐핑을 하고 수익금이 5만원이 넘게 되면 고수 등급이 되는데, 고수가 된다고 수익이 늘어나지는 않지만 그만큼 유리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고수가 되면 머천트(광고주)가 내보내는 수익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광고가 올라올 때 먼저 알림창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초보에게는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위의 사진을 보면 1차 클릭 시 60원 등이 나오는데, 초보에게는 이 금액이 보여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홍보를 해야 하는 광고가 얼마인지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고수 혜택을 받으면 금액이 모두 표시 되기 때문에 이왕이면 높은 금액을 선택하여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텐핑을 설치하면 선배를 등록할 수 있는 "wikwoo@naver.com"을 추가해주시면 텐핑으로 빠르게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실질적인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선배로 등록하고 카카오톡 "wikwoo"를 친구추가 해주시거나 이 포스팅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피드백 해드리겠습니다. 

텐핑으로 수익을 내봅시다!

텐핑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빨강줄의 내용을 보면 "우리 아이 영어 실력 향상, 윤선생 영어 1주일 무료 체험" 이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SNS나 카페에 올리고 누군가가 클릭하면 바로 105원이 수익금으로 쌓이게 됩니다. "클릭+5"라고 되어 있는 것은 링크를 클릭하고 5초가 지나야 하고, "클릭"으로 되어 있는 것은 그냥 클릭만 해도 해당 금액이 바로 수익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너무나 쉽지요? 

텐핑에 대한 세부 내용은 다음 시간에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 텐핑을 처음 아는 사람들은 꼭!! 선배 등록 부탁드립니다. 

마무리하며.. 

돈이라는 것이 항상 벌어도 벌어도 여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학생들이 알바를 하고, 아버지들은 야심한 밤에 대리운전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같은 시간을 들여서라도 벌어들일 수 있는 금액은 엄청난 차이가 발생합니다. 

서두에 텐핑이 부업이라고 말하면서 "인생의 전환점"이 될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이미 적잖은 사람들이 전환점이 되어서 텐핑으로 월 천만원 이상의 수익을 거두는 사람도 있습니다. 

어쩌면 이 글을 보게 될 여러분 처럼 그 사람들도 혹시나라는 생각으로 시작을 한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천만원 이상의 수익을 거두는데까지 6개월도 걸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저 역시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이런저런 많은 제안을 받습니다. 

최악은 다단계의 제안이고 그렇지 않으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거나 초기 투자비용이 발생합니다. 

황당한 것은 그렇게 하고 오히려 손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텐핑은 리스크, 비용, 시간, 공간의 제한이 전혀 없습니다. 

스마트폰만 있어도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수익이 적지 않습니다. 따라서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금전적인 부분에서 조금 더 여유를 찾고 싶은 분은 당장 실행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