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1위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인류에서 아직까지 해결하지 못하는 숙제 중에 하나가 바로 탈모입니다.


탈모의 원인으로 가장 많은 것이 유전이며 그 외의 요인으로 인해 머리숱이 줄어들게 됩니다. 탈모에 대한 걱정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상당히 큰 근심거리 중에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머리숱에 의해 외모가 달라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남성의 경우 머리발이라는 표현이 있을 정도로 머리숱이 얼굴 외관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여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예전에는 연세가 있는 분들이 탈모 증상이 나타났으나 최근에는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나타나고 있습니다.



탈모 증상이 나오는 것은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머리를 빗을 때 또는 머리를 감을 때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많이 빠진다면 탈모를 의심해 봐야 합니다.


또한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것도 탈모의 초기 증상 중에 하나입니다.


의료진을 포함하여 많은 전문가들이 탈모를 막기 위해 공통적으로 하는 의견 중에 하나가 바로 초기에 대응을 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보면 탈모 증상으로 병원을 찾는 가장 많은 연령대가 20대와 30대라고 합니다.


탈모가 걱정이 되거나 두피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샴푸입니다. 샴푸가 탈모를 치료할 수는 없어도 탈모증상을 덜 악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탈모샴푸 1위

우리나라에는 탈모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 탈모샴푸 역시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무난한 선택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브랜드에 합류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탈모샴푸로 판매가 가장 많이 되고 있는 브랜드는 '트릴리온' 입니다. 무료 전체 브랜드에서 41%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TS트릴리온 기업의 매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기업인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과의 경쟁에서 중소기업이 이긴 이유는 해당 기업의 대표가 직접 탈모전문 커뮤니티 사이트인 '탈모닷컴'을 개설하여 잠재 고객의 아이디어를 담았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탈모샴푸는 탈모 방지에 대한 효능은 미비한 수준인데 두피에 안좋은 화학성분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에 트릴리온은 유해물질은 빼고 탈모증상을 완화하는 성분은 많이 담았다고 합니다.


◆ 실제 사용자들 후기 


아무리 기업에서 마케팅을 잘해도 실제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외면한다면 한계가 있습니다. 아래 후기 내용을 보면 두피염, 가려움증이 없으며 탈모 증상을 겪고 있는 지인들의 추천을 받아 사용하고 있다는 내용이 많습니다.



◆ 제품명



제품명은 "올뉴 플러스 TS 샴푸" 입니다. 소비자가는 500ml에 15,100원을 받고 있습니다. 기능성 샴푸이기에 일반 샴푸보다는 가격이 높지만 다른 탈모샴프와 비교하면 경쟁력 있는 가격대입니다.



◆ TS 샴푸 사용방법


TS샴부 사용방법이라고 나와 있지만 아래의 머리감는 방법은 실제로 머리감을 때 모발을 보호해줄 수 있는 샴푸 방법이니 참고바랍니다.



올리브영, 홈쇼핑 탈모샴프 1위


홈쇼핑 또는 올리브영에서 판매 1위는 '닥터포헤어' 입니다. 



가격은 500ml 기준으로 '폴리젠 탈모완화 샴푸'가 2만원 내외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탈모와는 상관없는 현빈이 광고모델인 것이 특징입니다.


탁터포헤어는 탈모전용 샴푸 업체가 아닌 두피케어 관련 글로벌기업으로 수많은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인 두피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TS와 더불어 모발 및 탈모에 걱정인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샴푸입니다.



탈모샴푸 주의사항


주의사항으로는 탈모샴푸는 탈모를 치료하는 수단이 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탈모 고민이 많은 사람들의 불안함과 기대치를 이용하여 탈모샴푸 업체들이 소비자들로 하여금 마치 탈모를 치료할 수 있는 것처럼 오해를 살 수 있는 광고를 하여 식약처에 적발 된 사례가 있습니다.



탈모샴푸는 두피케어를 통해 탈모를 지연시키는 효과는 볼 수 있지만 탈모 그 자체를 막아주지는 못합니다. 



위와 같이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등 탈모 증상이 느껴졌다면 이미 초기단계에 접어든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더 늦기 전에 병원에 내방하여 전문의사로부터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탈모 치료에서 권장되는 A등급 치료제로는 미녹시딜과 프로페시아 입니다. 전문의약품으로 복용하기에 앞서 의사 상담을 먼저 받아보는게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